뷰페이지

김광수 의원 “여성 폭행 사실과 달라, 자해 말린 것”

김광수 의원 “여성 폭행 사실과 달라, 자해 말린 것”

이혜리 기자
입력 2017-08-14 08:30
업데이트 2017-08-14 08:3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50대 여성을 폭행한 혐의를 받는 국민의당 김광수(59) 의원이 13일 “물의를 일으켜 죄송하다”면서도 “언론보도와 달리 사실관계가 너무 다르다. 경찰 조사에 적극 협조하겠다”고 밝혔다.
김광수 국민의당 의원. 연합뉴스
김광수 국민의당 의원. 연합뉴스
김 의원은 13일 연합뉴스와의 인터뷰에서 “50대 여성 A씨는 2010년 선거 때 캠프에서 나를 도와줬던 여성이다”라며 “자해 경험이 있는 A씨에게 그날 연락이 왔는데 굉장히 힘들어하고 일이 터질 것 같은 분위기였다”라고 말했다.

김 의원은 “원룸에 도착해보니 A씨는 이미 술을 마시고 있었다. 술병을 뺏기 위해 실랑이를 벌이던 중 큰 소리가 났다”고 설명했다.

그는 “그러던 중 A씨가 갑자기 칼을 들고 자해하려고 했다. 뒤쪽에서 칼을 빼앗았는데 내 오른손이 깊이 찔렸다. 그 와중에 경찰이 문을 두드렸고 A씨가 문을 열어줬다”라고 말했다.

A씨가 남편이라고 불렀다는 일부 언론보도에 대해선 “A씨한테 들은 부분이다. 전혀 사실무근이다”라고 말했다. 또 “A씨를 때린 사실이 없다”고 덧붙였다.

‘하필이면 사건 당일인 5일 오후 출국했나’라는 질문에는 “상식적으로 미국 비자가 하루 아침에 나와서 가나? 미국으로 도망갔다는 보도는 전혀 사실무근이다. 마녀사냥 같다”고 해명했다.

앞서 김 의원은 지난 5일 새벽 2시 4분쯤 전북 전주시 효자동 한 원룸에서 A(51·여)씨와 소란을 피우다가 가정폭력 의심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체포됐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