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오늘 광안리서 ‘임진록’ 뜬다…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특별 매치

오늘 광안리서 ‘임진록’ 뜬다…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특별 매치

오세진 기자
입력 2017-07-30 15:40
업데이트 2017-07-30 16:0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정식 출시일(다음달 15일)을 앞두고 30일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특별 행사가 열린다. 임요한·홍진호씨 등 유명세를 떨쳤던 전직 프로게이머들이 대거 출동해 대전을 벌인다.
‘임진록’이 온다
‘임진록’이 온다 블리자드 홈페이지 화면 갈무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이날 오전 11시부터 광안리 해수욕장 행사장 입구에 위치한 티켓 부스에서 지정 좌석이 표기된 입장권을 선착순으로 배부하고 있다. 지정 좌석 입장은 이날 오후 6시30분부터 가능하며 행사장에는 5000석이 준비돼 있다.

오후 8시부터 시작되는 이날 행사의 경기는 다음 순서로 진행된다. 제1경기는 ‘살아있는 히드라’ 국기봉(TheBOy) 대 ‘푸른 눈의 전사’ 기욤 패트리(Grrrr…)가 대결을 펼치고, 다음 제2경기에서는 ‘임진록’이라 불리는, ‘테란의 황제’ 임요환(BoxeR) 대 ‘폭풍 저그’ 홍진호(Yellow)의 맞대결이 이어진다.

제3경기는 ‘천재테란’ 이윤열(Nada)과 ‘프로토스의 황제’ 박정석(Reach)이 맞붙고, 마지막 제4경기에서는 ‘폭군’ 이제동 (Jaedong)과 ‘택신’ 김택용(Bisu), ‘최종병기’ 이영호(Flash)가 경기를 갖는다.

이날 경기들은 케이블 TV OGN, XTM 그리고 온라인 플랫폼 티빙, 네이버, 카카오TV, 트위치, 유튜브, 아프리카 등 다양한 채널에서 생중계로 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