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송가연이 제기한 정문홍 성희롱 고소 ‘무혐의’…로드FC “사과하라”

송가연이 제기한 정문홍 성희롱 고소 ‘무혐의’…로드FC “사과하라”

장은석 기자
입력 2017-07-28 17:04
업데이트 2017-07-28 17:0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송가연 이종격투기 선수가 정문홍 로드FC 대표를 상대로 제기한 성추행교사 및 성희롱 관련 고소에 대해 모두 무혐의 불기소처분이 내려졌다.
송가연 정문홍
송가연 정문홍 더팩트 제공
로드FC는 28일 공식 입장을 통해 서울중앙지방검찰청이 지난 21일 송가연이 제기한 정문홍 대표의 성추행교사 및 성희롱 사건에 대해 혐의 없음으로 불기소처분했다고 밝혔다.

로드FC는 “송가연 선수가 수박이앤앰 직원을 상대로 제기한 성추행 및 성희롱 사건도 혐의 없음 불기소 처분을 받았다”고 덧붙였다.

인천지방검찰청도 지난 6월 28일 송가연이 정문홍 대표를 상대로 제기한 정보통신법위반(명예훼손), 협박, 모욕 형사 고소에 대해서 모두 불기소처분을 내렸다.

최영기 ROAD FC 고문변호사는 “송가연 선수는 자신의 매니지먼트와 프로모션을 위해서 애써온 매니지먼트사와 대회사의 선량한 관계자들에게 억울한 누명을 씌워 파렴치한인 양 언론에 근거 없는 억지 사실을 의도적으로 유포했으나 이는 모두 사실이 아니었다”면서 “지금까지 이들이 겪은 고통과 불명예를 어떻게 회복할 것이며, 누가 책임질 수 있는지 묻고 싶다”고 말했다.

최 변호사는 “로드 FC는 대한민국 격투기가 전무했을 때 정문홍 대표가 자비를 털어가며 후배 격투기 선수들을 위하여 설립한 대회다. 지금은 대한민국이 낳은 글로벌 브랜드로서 아시아 최고의 종합격투기 대회사로 성장했다”며 “근거 없는 억지 소송을 일삼은 송가연 선수와 송가연 선수를 지원하는 배후가 단순히 이중계약과 계약관계 이탈이라는 사리사욕을 위하여, 형사고소 등 일련의 행동을 했다면 이는 용서하기 힘든 일이다. 송가연과 그 배후에 대하여 진실한 사과와 반성, 책임감 있는 태도를 요구하는 바이다”라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송가연이 초심으로 돌아와 운동선수로 제자리를 찾아 준다면 같이 터놓고 모든 걸 해결할 마음이 있다”고 덧붙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