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 학대 비판에도 ‘소싸움 대회’ 강행 논란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우여곡절 끝에… 새만금국제공항 내년 초 첫 삽 뜬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공공기관장 임기 만료·공석 77곳… ‘역대급 큰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강서 방화근린공원 빛의 축제 오세요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문형주 서울시의원, 서대문지역 봉사한 주민에 의장표창 수여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서울시의회(의장 양준욱)는 지난 21일 문형주 의원(국민의당, 서대문3)의 추천으로 서대문구 지역발전을 위해 봉사하는 주민 5명에 대해 서울시의장 표창을 수여했다.

서울시의장 표창은 평소 지역발전에 적극 협조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하며 이웃사랑 실천으로 주민화합 및 지역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시민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이날 수상자는 서대문 가꾸기 사업의 일환인 ‘홍제천 청소’ 및 ‘꽃심기’ 등 각종 행사와 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주민자치위원으로 활동하며 자치회관 발전에 기여한 주민과 홍은청소년문화의집 자치단에서 청소년들에게 제과제빵 재능을 기부하며 지역사회발전에 봉사한 학생 등 따뜻한 나눔을 실천한 주민들에게 주어졌다.

문형주 의원은 “지역발전을 위해 남몰래 봉사해 주시는 분들의 노력에 감사드린다”며 “아름다운 봉사를 하신 분들의 노력에 격려가 필요함은 물론 더욱 빛을 발할 수 있도록 시의원으로서 함께 열심히 뛰겠다”라고 다짐했다.



뉴스팀 seoulen@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