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신당동 폭력男 피해자 “헤어진 지 일주일, 데이트 폭행이라니”

신당동 폭력男 피해자 “헤어진 지 일주일, 데이트 폭행이라니”

김서연 기자
입력 2017-07-20 10:40
업데이트 2017-07-21 10:3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서울 신당동에서 헤어진 여자친구를 찾아가 구타한 뒤 1t 트럭을 몰고 돌진한 20대 남성이 19일 구속된 가운데 이 사건 피해자가 “데이트 폭력이 아니다”라고 반박했다.

피해자 A씨는 18일 페이스북을 통해 이 사건을 ‘데이트 폭행’이라고 처음 보도한 기사를 링크한 다음 “데이트 폭행이라니, 여자친구라니. 이미 이 새X랑 헤어진 지 일주일쯤 됐는데 얘는 도대체 기자에게 뭐라고 X말한 걸까”라고 불만을 표했다.
‘도 넘은’ 데이트 폭력
‘도 넘은’ 데이트 폭력 YTN 방송화면 갈무리
A씨는 “찾아와서 다신 보지 말자 하고 친구와 통화 중이었는데 전화기를 뺏고 폭력을 행사했다”며 “기자는 하나도 맞게 쓴 내용이 없다. 그래서 너무 화가 난다”고 말했다.

이어 인터넷 기사에 달린 악플들을 겨냥해 “댓글은 왜 이 모양”이라며 “내가 왜 문제인가. 얘가 찾아오고 얘가 날 때렸다. 난 맞고만 있었는데 죄라는 건가”라고 비판했다.

구속된 가해자 손모(22)씨가 A씨에게 보낸 메시지도 공개했다.

A씨가 공개한 사진에 따르면 손씨는 “아프지 말고 잘 지내라. 미안하다. 끝까지 이런 모습 보여줘서 미안하다. 한 2~3년 정도 살 것 같다. 그 동안 많이 좋아했고 행복했다. 잘 살아라”라고 보냈다.

손씨는 지난 18일 오전 1시 30분쯤 만취한 상태로 A씨를 2~3분간 발과 주먹으로 무차별 폭행했다.

주변 시민들이 말리자 다른 일로 빌려둔 1t 트럭을 타고 좁은 골목길로 돌진해 사람들을 위협했다.

범행 당시 손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취소 수준인 0.165였다.

범행 뒤 달아났던 손씨는 다시 현장에 돌아와 경찰에 체포됐다. 체포된 다음에도 경찰에게 난동을 피운 것으로 전해졌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위기 당신의 생각은?
정부의 의대 정원 증원 발표 후 의료계와 강대강 대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료인력 공백이 장기화하면서 우려도 커지고 있습니다. 의료공백 위기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어떤가요.
의료계 책임이다
정부 책임이다
의료계와 정부 모두 책임있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