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아웃도어 레드페이스, 스타일과 기능 강화한 아쿠아 샌들 3종 출시

아웃도어 레드페이스, 스타일과 기능 강화한 아쿠아 샌들 3종 출시

김희리 기자
김희리 기자
입력 2017-06-27 17:08
업데이트 2017-06-27 17:0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무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는 여름철 야외활동에 최적화된 기능성 아쿠아 샌들 3종(루비콘 오토 맨 샌들·로체 샌들·라이트 캘리 우먼 샌들)을 출시했다. 레드페이스 아쿠아샌들은 자체 개발한 ‘콘트라 릿지 프로 워터 아웃솔’을 사용해 젖은 지면에도 미끄러지지 않으면서 높은 내구성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루비콘 오토 맨 샌들’은 신발 앞부분을 감싸는 ‘토캡’이 있어 외부 충격으로부터 발을 보호하고, 3M웨빙을 사용해 야간에도 안전한 보행이 가능하다. 또 신발 아웃솔 바닥에 배수 기능을 강화한 ‘하이브리드 벤틸레이션 시스템’으로 물빠짐과 통풍을 용이하게 해 발의 쾌적함을 유지시켜 준다. 가격은 9만 8000원.

 ‘로체 샌들’은 남녀공용 아웃도어 샌들이다. 역시 하이브리드 벤틸레이션 시스템으로 발의 쾌적함을 유지시켜 주며, 발의 형태에 따라 신발이 밀착돼 활동성을 높였다. 가격 6만 9000원.

 ‘라이트 캘리 우먼 샌들’은 여성스러운 디자인을 강조해 캐주얼한 옷차림에도 어울리는 아쿠아 샌들이다. 미드솔 전체에 신소재인 ‘인젝션 파일론’을 적용해 가벼우면서도 푹신하고, 끈 대신 벨크로(찍찍이)로 신발을 고정해 편의성을 높였다. 가격은 5만 9000원.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새로 출시한 레드페이스의 샌들 3종은 활동성과 안전성을 높여 장소와 상황에 구애 받지 않는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김희리 기자 hitit@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