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해즈브로코리아, ‘2차 너프 챔피언십’ 상암 월드컵경기장서개최

해즈브로코리아, ‘2차 너프 챔피언십’ 상암 월드컵경기장서개최

입력 2017-06-23 11:12
업데이트 2017-06-23 11:1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해즈브로코리아가 지난 4월 하남 스타필드에서 1차 너프 챔피언십을 개최한데 이어 오는 7월에는 상암 월드컵경기장에서 2차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영상 크리에이터 허팝과 함께한 너프 챔피언십 1차 모습.
해즈브로코리아가 지난 4월 하남 스타필드에서 1차 너프 챔피언십을 개최한데 이어 오는 7월에는 상암 월드컵경기장에서 2차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영상 크리에이터 허팝과 함께한 너프 챔피언십 1차 모습.
해즈브로코리아가 지난 4월 하남 스타필드에서 1차 너프 챔피언십을 개최한데 이어 오는 7월에는 상암 월드컵경기장에서 2차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7월 15일과 16일 양일간 열리는 ‘2017 너프(NERF) 챔피언십’은 슈팅 완구인 너프로 목표물을 명중시키는 경기로, 다양한 챌린지 코스에서 얻은 점수로 우승자를 결정한다. 경기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단체전(3인)과 개인전으로 구분된다. 청소년 및 성인의 동반 참여도 가능하나, 1명당 300점의 패널티(DISADVENTAGE POINT)가 주어진다.

행사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의 1부와 오후 3시부터 오후 6시까지의 2부로 나누어진다. 인터넷을 통한 사전 접수자 중 추첨을 통해 48개 팀(단체팀 우선 선정)이 선발되며,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접수한 36개 팀도 챔피언십에 참가할 수 있다. 현장 접수는 오전 10시부터 진행되며 인터넷 사전 접수자 역시 오전 10시까지 현장등록을 마쳐야 경기에 참여가 가능하다.

경기가 종료된 후에는 단체전과 개인전에서 각각 금메달과 은메달, 동메달을 선정한다. 단체전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팀에게는 너프 모듈러스 트라이스트라이크 3개와 60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은메달 수상팀에게는 너프 엘리트 파이퍼파이어 3개와 30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주어진다. 동메달 수상팀은 너프 메가 로토퓨리 3개와 15만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개인전에서 메달을 수상하면 단체전 메달 수상팀과 동일한 너프 제품을 경품으로 받게 되며, 메달 별 20만원과 10만원, 5만원권 상품권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챔피언십 참가자 모두를 위한 기념품과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된다. 너프를 비롯해 다양한 장난감을 소개하는 유명 영상 크리에이터인 ‘코너(korner)’가 행사에 참석해 참가자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며, 경품의 행운을 얻을 수 있는 퀴즈 이벤트와 포토존 이벤트 등도 진행된다.

해즈브로코리와 관계자는 “올해 열리는 4번의 너프 챔피언십 중 두 번째로 열리는 너프 챔피언십은 여름방학을 맞아 참가자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며 “약 500명이 참여한 지난 1차 챔피언십처럼 이번에도 원활하고 안전한 행사 진행을 위해 만반의 준비를 기하고 있다”고 전했다.

2차 2017 너프(NERF) 챔피언십의 사전 참가 신청은 오는 7월 9일까지 카툰네트워크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해즈브로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 너프코리아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알아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