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환경 지키고, 관광·포상까지… 지자체는 지금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The 경기패스’ 미리 신청하세요… 교통비 최대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기초학력은 인권 문제… 공교육 강화해 사교육비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전남 ‘해상풍력사업’ 쌩쌩 돈다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서울시의회 유찬종의원 6호선 창신역 엘리베이터 공사현장 점검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서울시의회 유찬종 의원(더불어민주당, 종로2)이 지역 내 주요 공약사항 점검을 위한 현장방문에 나섰다.

유찬종 서울시의원이 26일 선상선, 유양순 종로구 의원과 함께 6호선 창신역 엘리베이터 설치 현장을 둘러보고 있다.

유 의원은 지난 26일(금) 선상선(종로구의회 부의장), 유양순(종로구의회 예결위원장) 의원 등과 함께 6호선 창신역 2번 출입구 엘리베이터 공사 현장을 방문하여 공정 진행 정도를 점검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유 의원은 “창신역 엘리베이터 설치는 지역 주민의 이동권 확대를 위해 정세균 국회의장이 제시했던 공약으로, 지난 2015년 16억7천만원을 확보하여 지난 3월 착공한 바 있다”며, “총 예산 약 18억원을 투입해 내년 4월까지 공사를 완료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현재 공정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는 것으로 확인했으며, 목표 시점까지 공사를 마무리하여 주민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계속 체크해나가겠다”고 다짐하고, “앞으로도 주민과 약속했던 사항들에 대해 하나하나 꼼꼼히 점검하여 조속한 시일 내에 현실화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 의원은 지난 17일(수) 돈의문1구역 주택재개발사업 지역 내 주민 통행로로서 공사중인 엘리베이터 설치 현장도 방문하여 공정 이행 사항을 점검하는 등 주요 공약사항 이행 상황을 확인하기 위한 현장 중심의 행보를 넓히고 있으며, 관련 예산의 확보 및 유지는 물론 아직 현실화되지 않은 공약 사항의 이행을 위해서도 보다 적극적인 활동에 나서겠다는 각오를 다지기도 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