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차에 치인 손녀 목격한 할아버지의 황당 반응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유튜브 영상 캡처

차에 치인 손녀의 상태를 살피는 대신 운전자에게 보상금을 요구한 할아버지가 누리꾼들의 비난을 샀다.

지난 17일(현지시간) 홍콩 빈과일보 등 외신에 따르면, 12일 중국 구이저우성 첸둥난먀오족둥족자치주 톈주현의 한 도로에서는 여자아이가 차에 치이는 사고가 발생했다.

당시 아이는 앞서 가는 할아버지를 따라 길을 건너던 중이었다. 하지만 운전자는 몸집이 작은 아이를 미처 보지 못했고 차는 아이에게 그대로 돌진했다. 다행히 아이는 치아 몇 개가 부러졌을 뿐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논란이 된 것은 아이의 보호자인 할아버지의 반응이었다. 길 건너에서 사고를 목격한 할아버지는 손녀를 상태를 확인하는 것은 뒷전으로 하고 운전자에게 달려가 돈을 요구했다. 얼마간의 논쟁이 이어지고 그제야 할아버지가 구급차를 불렀다고 매체는 전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아이보다 돈이 중요하냐”, “길을 건널 때 아이를 살피지 않은 것부터가 잘못했다”며 비난의 목소리를 높였다.

사진·영상=CGTN/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광화문 사옥: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 , 강남 사옥: 서울시 서초구 양재대로2길 22-16 (우면동 782)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