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자연환경·교통 인프라 갖춘 용인 동백지구 ‘전원형 단독주택단지’ 인기

자연환경·교통 인프라 갖춘 용인 동백지구 ‘전원형 단독주택단지’ 인기

입력 2017-05-23 16:03
업데이트 2017-05-23 16:0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최근 삭막한 도시 속을 벗어나 자연 속 여유로운 삶을 지향하는 현대인들이 늘어나면서 분양시장에서는 블록형 단독주택단지가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삭막한 도시 속을 벗어나 자연 속 여유로운 삶을 지향하는 현대인들이 늘어나면서 분양시장에서는 블록형 단독주택단지가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삭막한 도시 속을 벗어나 자연 속 여유로운 삶을 지향하는 현대인들이 늘어나면서 분양시장에서는 블록형 단독주택단지의 인기가 늘어만 가고 있다.

블록형 단독주택단지는 회사 생활에 지친 현대인들이 잠시나마 바쁜 일상을 벗어나 집안에서도 여유로운 자연공간을 만끽할 수 있기 때문이다. 최근 이러한 트랜드를 반영한 전원형 단독주택단지가 경기도 용인시 일대에 공급하고 있어 수요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동백동 일대에 공급하는 ‘동백 트리플힐스’는 이러한 주거 트랜드에 맞춰 전원형 주거공간을 선보인다.

또한 입주자들이 원할 경우 시공을 제외한 토지만 분양해 건축주들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자율건축을 가능하게 하는 이점을 주고 있다.

무엇보다 이 단독주택단지가 위치한 부지 뒤편에 석성산이 조성돼 있어 보다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주변의 생활편의시설도 풍부하다. 도서관, 관광서, 마트 등이 가까워 생활편의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백현초·중·고 등도 있어 교육환경도 좋다.

교통도 편리하다. 용인경전철 동백역과 어정역을 이용하여 분당, 서울 등 이동하기 편리하며 영동고속도로 마성 IC가 인접해 경부고속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 등 사통팔달 최적의 교통여건을 자랑하고 있다. 또 제2영동고속도로 동백IC와 GTX구성역이 개통될 예정으로 일대의 교통망이 더욱 확충될 전망이다.

한편 홍보관은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동백동에 마련돼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