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엘리베이터 타는 문재인 대통령 불렀더니 벌어진 일(영상)

엘리베이터 타는 문재인 대통령 불렀더니 벌어진 일(영상)

오세진 기자
입력 2017-05-12 18:20
업데이트 2017-05-12 18:2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문재인 대통령이 지난 10일 제19대 대통령 취임식 당일 국회 안에서 이동하기 위해 엘리베이터를 타다가 다시 내리게 된 사연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12일 더불어민주당 공식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한 영상을 보면, 이 영상은 지난 10일 국회를 방문한 문 대통령이 복도를 지나 엘리베이터를 타기 위해 이동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당시 문 대통령은 정세균 국회의장을 만나 국회의장실로 이동하기 위해 엘리베이터를 타려고 했다.

국회의장실로 이동하기 전 여러 사람과 악수를 나눈 문 대통령이 엘리베이터를 타려고 할 무렵 이 현장을 인스타그램으로 생중계 중이던 촬영자 겸 민주당 인스타그램 관리자가 “대통령님”하고 불렀다.

하지만 목소리가 크지 않아 현장 주변 소음에 묻쳤고, 문 대통령은 그대로 엘리베이터 안으로 들어갔다.

촬영자 옆에서 누군가가 “가셨어, 가셨어”라고 말했고, 촬영자는 “으아”하면서 아쉬워했다.



(출처 : 유튜브 ‘ch4’. 더불어민주당 공식 인스타그램)

그런데 엘리베이터 문이 닫히려는 순간 갑자기 문 대통령이 엘리베이터를 내리더니 촬영자를 향해 손을 흔들며 인사를 했다. 그러자 촬영자는 환호하며 “감사합니다”라고 외쳤다.

관리자는 “‘대통령님’하고 부르니까 (그 소리를 못 듣고) 엘레베이터에 타셨는데 다시 내리시며 ‘아까 누가 날 불렀어요?’ 하시곤 인사 해주고 가신 영상”이라고 소개했다.

현재 이 영상은 오후 6시 14분 기준 조회수 5만 4344회를 기록하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