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롤랑가로스’ 한국 상륙… 공식 스폰서 론진, 다양한 이벤트 진행

‘롤랑가로스’ 한국 상륙… 공식 스폰서 론진, 다양한 이벤트 진행

입력 2017-04-28 11:29
업데이트 2017-04-28 11:2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론진은 이번 대회의 한국 개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27일부터 4월 29일까지 론진 부티크가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본점 지하 1층에서는 롤랑가로스 트로피가 전시된다.
론진은 이번 대회의 한국 개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27일부터 4월 29일까지 론진 부티크가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본점 지하 1층에서는 롤랑가로스 트로피가 전시된다.
세계 4대 테니스 그랜드슬램 중 하나인 롤랑가로스(Roland-Garros, 프랑스오픈 공식 명칭)가 한국에서 개최된다.

롤랑가로스는 224개국에 중계되며, 작년에만 약 50만 명의 입장객을 동원할정도로 널리 사랑받고 있다. 프랑스테니스협회 주관하에 운영되며 매년 파리 포르트 도테이유에서 경기가 개최된다. 그랜드슬램 중 유일하게 클레이코트에서 경기가 진행되며, 가장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테니스 대회다.

지난해 프랑스오픈 주니어대회 와일드카드 결정전인 ‘론진 랑데부 롤랑가로스’의 성공적인 개최에 이어 올해도 다시 한번 한국 유망주들에게 기회가 주어졌다. 론진 랑데부 롤랑가로스는 185년 전통의 스위스 워치메이커 브랜드 론진이 우리나라를 포함해 중국, 브라질, 인도, 일본, 미국 등 총 6개국의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한다.

4월 27일부터 30일까지 나흘간 열리는 론진 랑데부 롤랑가로스는 26일 저녁 세빛섬에서 열리는 전야제 및 대진추첨 행사를 시작으로 27일 안성 스포츠파크 실내테니스장에서 본격 개최된다.

2007년부터 론진 랑데부 롤랑가로스의 타이틀 스폰서로 오픈 공식 파트너이자 타임키퍼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론진은 1832년부터 스위스 쌍띠미에에 기반을 두고 시계를 개발, 제조하는 기업이다.

완벽한 기술로 세계적인 명성과 신뢰를 얻은 론진은 롤랑가로스 외에도 정확한 기록을 얻어야 하는 다양한 스포츠 경기와 필연적인 관계를 구축하고 있다. 1878년부터 스포츠 공식 타임키퍼로 활동하며 정밀한 시간 측정을 필요로 하는 스포츠를 위해 완벽한 시계를 선보이고 있다.

론진은 롤랑가로스와의 발전된 협력 관계를 기념하기 위해 독점 에디션인 ‘콘퀘스트 1/100th 롤랑가로스’를 작년에 이어 올해도 선보인다.

콘퀘스트 1/100th 롤랑가로스는 전문적이고 정밀한 기술력을 추구하는 론진의 노력 끝에 탄생했다. 별도의 핸즈를 이용해 100분의 1초까지 기록이 가능한 아날로그형 디스플레이를 갖추고 있으며, 중간 시간을 기록할 수 있는 플래쉬 메모리가 장착된 마이크로콘트롤러를 포함하고 있다.

프렌치 오픈의 클레이 코트에 힌트를 얻은 오렌지 컬러의 핸즈 다이얼, 플랜지 인덱스가 인상적이며 백케이스에는 롤랑가로스의 상징적인 로고를 새겼다.

론진은 이번 대회의 한국 개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27일부터 4월 29일까지 론진 부티크가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본점 지하 1층에서는 롤랑가로스 트로피가 전시된다. 이번 트로피 투어는 대회 기간이 아니면 파리 시민들도 좀처럼 만나보기 어려운 롤랑가로스 우승 트로피를 직접 접할 수 있는 기회로 국내 테니스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4월 27일부터 6월 11일까지 콘퀘스트 1/100th 롤랑가로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론진 스페셜 북과 블랑킷을 증정하는 풍성한 혜택이 주어진다.

콘퀘스트 1/100th 롤랑가로스는 신세계백화점 본점·영등포점·경기점·센텀점, 롯데백화점 영등포점·현대 판교점, AK 수원점, 갤러리아 압구정점 론진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에는 매장별 롤랑가로스 특별 디스플레이도 함께 진행된다.

론진과 롤랑가로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론진 매장을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