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경제 브리핑] IBK ‘보이는 자동응답 서비스’

[경제 브리핑] IBK ‘보이는 자동응답 서비스’

입력 2017-04-26 22:20
업데이트 2017-04-26 22:3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IBK기업은행이 고령 고객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보이는 자동응답서비스’(ARS)를 제공한다.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인 ‘i-ONE뱅크’를 설치하고 기업은행 고객센터로 전화하면 보이는 ARS가 자동으로 실행돼 스마트폰 화면에서 원하는 메뉴를 빠르게 선택할 수 있다. 잔액 조회, 거래내역 조회, 분실신고, 상담원 연결 등 60여개 메뉴가 있다.

2017-04-27 20면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