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이인제 “‘여론조사 3등 홍준표’ 보름 뒤 당선 확신”

이인제 “‘여론조사 3등 홍준표’ 보름 뒤 당선 확신”

입력 2017-04-24 15:53
업데이트 2017-04-24 15:5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인제 자유한국당 공동 중앙선대위원장은 24일 “여론조사에서 홍준표 후보가 조금 뒤처져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보름 뒤 선거에서 당당하게 대통령에 당선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위원장은 이날 오후 대전 유성구 유성전통시장에서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선 후보 지지 유세를 벌이며 이같이 밝혔다.

이 위원장은 “신문·방송 여론조사 결과 발표에는 우리 홍 후보가 3등으로 되어 있다”며 “여론조사를 하면 100명 중 10명도 대답을 하지 않아 신뢰성이 매우 약하다”고 지적했다.

그는 “경제는 수십년간 성장이 멈추면서 취직이 안 되고 장사도 잘 안 된다. 거기에 북한 핵 도발 때문에 한반도에서 전쟁이 내일 터진다 해도 조금도 이상하지 않은 급박한 안보위기 상황”이라며 “안보·경제 위기를 타개하기 위한 일꾼이 바로 홍 후보”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또 “야당은 한국당이 탄핵 때문에 정권을 잡을 자격이 없다고 아우성치지만, 박 전 대통령이 하나를 잘못했다면 야당은 집권 10년간 더 나쁜 짓을 했다”며 “박 전 대통령은 최순실이라는 이상한 여자를 잘못 관리해서 화근이 됐지만, 야당은 집권 10년 동안 아들들, 형제들, 수많은 측근이 어마어마한 부정과 비리를 저지른 세력들”이라고 주장했다.

이 위원장은 “그동안 주눅이 들어 있던 애국 보수 시민들이 서서히 마음의 문을 열어 홍 후보에 대한 지지 열기가 뜨거워지고 있다”며 “보름 후 위대한 민심을 폭발시켜서 기호 2번 홍 후보가 대통령이 되도록 앞장서 달라”고 호소했다.

연합뉴스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