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김진태 “안철수, 변성기 중1 같다” 맹비난

김진태 “안철수, 변성기 중1 같다” 맹비난

이혜리 기자
입력 2017-04-24 16:14
업데이트 2017-04-24 16:4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김진태 자유한국당 의원이 3차 TV토론에서의 안철수 국민의당 대선 후보의 태도와 관련해 “예전에는 초등학생 같았는데 조금 나아진 것 같더니 이제는 변성기 중1 같다”고 비난했다.
이미지 확대
대화하는 홍준표 김진태
대화하는 홍준표 김진태 자유한국당 홍준표 대선후보가 24일 오전 강원도 원주시 의료기기테크노밸리에서 강원지역 공약을 발표하기 위해 회의장으로 향하며 김진태 의원과 대화하고 있다. 연합뉴스
김 의원은 24일 홍준표 후보 춘천 유세 지원연설에서 “안 후보를 보고 정말 짜증이 나더라”며 “어떻게 토론 나온 사람이 (홍 후보를) 후보로 인정 안 한다면서 쳐다보지도 않느냐”라고 말했다.

이어 “초등학교 반장선거도 아니고 이래서야 되겠느냐”고 목소리를 높였다. 안 후보는 전날 TV토론에서 돼지발정제 논란을 문제 삼으며 홍 후보를 사퇴를 촉구했다.

김 의원은 “저는 처음부터 안 후보를 별로 좋아하지 않았던 사람”이라며 “제가 나가면 그것 보다 10배는 잘하겠다. 안 후보 더듬거리는 것 보면 한 대 때려주고 싶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거짓말 하고 왔다 갔다 하고 제대로 대답도 못하고 줏대 없는 사람이 이 어려운 대한민국을 끌고 갔다가는 큰일 나겠다는 생각”이라며 “나라를 제대로 생각하는 후보, 제대로 준비된 후보는 홍 후보밖에 없다”고 강조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