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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심드파리, ACN과 함께 한국 시장 첫 선 보여

맥심드파리, ACN과 함께 한국 시장 첫 선 보여

입력 2017-04-20 15:43
업데이트 2017-04-20 15: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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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심드파리는 124년의 오랜 역사와 전통을 가지고 있는 기업으로서 디저트, 초콜릿, 미네랄워터, 와인, 식자재, 송로버섯 제품군, 에스테틱 제품군 등을 유럽의 수 십여 개 기업으로부터 OEM생산 공급을 받고 있는 ‘유통 플랫폼’이다.
맥심드파리는 124년의 오랜 역사와 전통을 가지고 있는 기업으로서 디저트, 초콜릿, 미네랄워터, 와인, 식자재, 송로버섯 제품군, 에스테틱 제품군 등을 유럽의 수 십여 개 기업으로부터 OEM생산 공급을 받고 있는 ‘유통 플랫폼’이다.
최근 글로벌 직접판매 회사인 ‘ACN’와 일류 브랜드인 맥심드파리가 함께 국내에 첫 선을 보였다.

맥심드파리는 124년의 오랜 역사와 전통을 가지고 있는 기업으로서 디저트, 초콜릿, 미네랄워터, 와인, 식자재, 송로버섯 제품군, 에스테틱 제품군 등을 유럽의 수 십여 개 기업으로부터 OEM생산 공급을 받고 있는 ‘유통 플랫폼’이다.

특히 ‘디저트’군의 일부는 교황청에 납품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전세계 품평회 1위를 하는 등 최고의 품질이 아닌 제품들은 공급 자체를 받지 않는 엄격한 기준을 두고 있다.

또한 자체 생산시설을 갖추고 있는 미네랄워터는 공급처를 철저히 제한해 브랜드가치를 보존하고 있다. 이곳의 미네랄워터는 레오나르도 다빈치가 메디치 가문 집권시절 수로공사를 하던 중 발견한 물로 모나리자 벽화의 뒤 배경에 있는 강물이 물의 근원이라는 전설이 있어 그 신비감을 더하고 있다.

이같은 맥심드파리의 세계적인 제품력은 그 저변에 오너인 ‘피에르가르뎅’이 있었기에 가능했으며, 실제로 맥심드파리는 ‘피에르가르뎅’이 직접 운영하고 있다.

맥심드파리의 한국 라이센시인 엠디케이글로벌 관계자는 “아시아 시장으로 브랜드를 확장하는데주력하며 맥심드파리가 가지고 있는 아이덴티티를 훼손하지 않는 범위에서 보다 ‘YOUNG’ 하고 ‘CASUAL’하게 전통을 계승할 방법을 연구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대한민국에서의 맥심드파리는 보다 대중적으로 접근하면서도 보다 세련된 맥심드파리로 거듭날 수 있는 방법을 지속적으로 연구하는 중”이라며 “이를 위해 현재 국내 최대 카드몰 및 국내 최대 복지몰의 마스터밴더와 구체적인 협의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그는 “뿐만 아니라 국내 최대 식품 대기업이 운영 중인 체인망에 납품할 제품군을 선정 중에 있고, 올해 후반기 맥심드파리 한국형 디저트 카페를 국내에 그랜드 오픈할 예정이어서 이와 관련한 압도적인 퍼포먼스도 준비 중”이라고 덧붙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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