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에이비, 中 TOP3뷰티패션매거진 YOKA와 마케팅 협력계약 체결

입력 : ㅣ 수정 : 2017-03-24 16: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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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에이비는 최근 중국 최대패션커머스 메이리슈오, 왕홍 전문 에이전시 중잉타오 등과 마케팅 및 커머스 유통 계약을 맺었으며, 지난 24일 중상층 이상 여성을 전문 타겟으로 하는 중국 TOP3 뷰티패션매거진 요카(YOKA, 时尚)와도 협력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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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투에이비는 최근 중국 최대패션커머스 메이리슈오, 왕홍 전문 에이전시 중잉타오 등과 마케팅 및 커머스 유통 계약을 맺었으며, 지난 24일 중상층 이상 여성을 전문 타겟으로 하는 중국 TOP3 뷰티패션매거진 요카(YOKA, 时尚)와도 협력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중국 최대 왕홍 빅데이터 플랫폼을 보유하고 있는 투에이비가 중국 유력 뷰티 패션 매거진 플랫폼들과 잇따른 협력계약을 체결하고 중국 마케팅 범위를 넓혀가고 있다.

투에이비는 최근 중국 최대패션커머스 메이리슈오, 왕홍 전문 에이전시 중잉타오 등과 마케팅 및 커머스 유통 계약을 맺었으며, 지난 24일 중상층 이상 여성을 전문 타겟으로 하는 중국 TOP3 뷰티패션매거진 요카(YOKA, 时尚)와도 협력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뷰티패션매거진 요카와의 협력계약으로 투에이비는 단순히 미디어사의 광고 프로그램을 고객사에게 소개하고 실무 역할을 하는 광고 에이전시의 업무범위를 넘어서 양 사가 함께 새로운 마케팅 프로세스 및 상품들을 공동으로 개발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지금까지 중국 내 30여 개 중국 주요 미디어플랫폼과 협력을 통해 한국 및 글로벌 기업의 중국 마케팅을 진행하며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사와 미디어사 양쪽의 피드백을 종합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제안해 함께 제작할 계획이다.

이번 업무 협력계약은 중국 미디어 마케팅 프로세스 전면에 걸쳐 쇄신의 전환점이 될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중국 미디어 플랫폼은 서비스 사용자 규모는 전세계 최대를 자랑하지만 지금까지 마케팅 프로세스가 정교하지 못했다. 중국 왕홍의 데이터를 수집하고 클렌징하는 기법을 통해 중국에서도 가장 효과적인 왕홍 마케팅을 진행하는 것으로 평가받고 있는 투에이비의 노하우가 중국내 미디어 통합 마케팅에 어떻게 구현될지 벌써부터 많은 이들에게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계약을 이끌어온 투에이비 김성식 대표는 “일찌감치 IT 인터넷 서비스가 발달하며 플랫폼을 활용한 마케팅 기법이 다양하게 발전한 한국에 비해, 중국 플랫폼들은 상대적으로 취약한 마케팅 프로세스를 가지고 있었다”며 “순식간에 커진 규모에 비해 정교한 시스템과 프로세스를 갖추지 못한 중국 미디어플랫폼들이 전면적인 쇄신을 꾀할 수 있도록 협업하며 중국 내 영향력을 넓혀갈 것”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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