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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우 공효진, 아이웨어 브랜드 스테판크리스티앙 뮤즈로 낙점

배우 공효진, 아이웨어 브랜드 스테판크리스티앙 뮤즈로 낙점

입력 2017-03-22 09:43
업데이트 2017-03-22 09: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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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아이웨어 브랜드 스테판크리스티앙이 2017 S/S 시즌의 새 뮤즈로 배우 공효진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의 테마로 ‘걸 크러쉬’를 선택한 스테판크리스티앙은 공효진의 유니크한 스타일과 세련된 이미지로 스테판크리스티앙의 제품들을 돋보이게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국내 아이웨어 브랜드 스테판크리스티앙이 2017 S/S 시즌의 새 뮤즈로 배우 공효진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의 테마로 ‘걸 크러쉬’를 선택한 스테판크리스티앙은 공효진의 유니크한 스타일과 세련된 이미지로 스테판크리스티앙의 제품들을 돋보이게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국내 아이웨어 브랜드 스테판크리스티앙이 2017 S/S 시즌의 새 뮤즈로 배우 공효진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의 테마로 ‘걸 크러쉬’를 선택한 스테판크리스티앙은 공효진의 유니크한 스타일과 세련된 이미지로 스테판크리스티앙의 제품들을 돋보이게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매 시즌마다 다양한 컬러와 감성적인 디자인의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는 스테판크리스티앙은 최근 국내 온라인 쇼핑몰 다빅토리와 2017 S/S 시즌 판매 제휴를 맺었다. 이번 제휴를 통해 스테판크리스티앙은 다크빅토리 쇼핑몰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스테판크리스티앙의 감각적인 아이웨어 제품들을 선보이게 된다.

다크빅토리 관계자는 “이번 판매 제휴를 통해 다크빅토리 고객들에게 스테판크리스티앙의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는 디자인과 내구성이 업그레이드 된 제품들을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스테판크리스티앙과 판매 제휴를 진행하는 다크빅토리는 올해 서울시가 평가한 100대 인터넷 쇼핑몰 고객만족도에서 의류 고객만족도 부문 5위에 오른 바 있다. 또한 자체 제작상품인 ‘걸크러쉬진’ 청바지를 통해 신축성과 편안한 착용감, 독특한 디자인을 선보여 출시 후 3만 장 돌파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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