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도난당한 슈퍼볼 영웅 유니폼 외국 언론인 소지품에서 발견

도난당한 슈퍼볼 영웅 유니폼 외국 언론인 소지품에서 발견

이제훈 기자
이제훈 기자
입력 2017-03-21 22:48
업데이트 2017-03-21 23: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톰 브래디 AP 연합뉴스
톰 브래디
AP 연합뉴스
지난달 6일 열린 미국프로풋볼(NFL) 챔피언 결정전 슈퍼볼에서 MVP로 선정된 톰 브래디(40·뉴잉글랜드 패트리어츠)가 도난당한 유니폼을 찾았다고 AP통신 등이 20일(현지시간) 보도했다. NFL은 성명을 내고 “브래디가 51회 슈퍼볼에서 입었던 유니폼 상의를 한 외국 언론인 소지품 속에서 찾아냈다”며 “NFL과 뉴잉글랜드 패트리어츠 보안팀, 미국 연방수사국(FBI) 등의 공동 조사를 통해 브래디의 유니폼을 회수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 멕시코 신문사 ‘오가니자시온 에디토리알 멕시카나’는 “타블로이드 신문 ‘라 프레스나’ 소속 전직 임원이 브래디 유니폼 사건과 관련돼 있다”는 내용의 글을 트위터에 올렸다. 이 언론인은 슈퍼볼 취재 승인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브래디는 텍사스주에서 열린 슈퍼볼에서 대역전승을 거둔 뒤 라커룸에서 우승 축하파티를 하는 사이 가방에 넣어 둔 유니폼을 잃어버렸다. 브래디는 유니폼을 어디에 뒀는지 정확히 알고 있다며 유니폼을 찾아 달라고 호소했고, 조만간 유니폼이 온라인 중고 경매사이트에 올라올 것이라고 말하기도 했다.

이제훈 기자 parti98@seoul.co.kr

2017-03-22 27면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