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카홀리카, 완벽한 커버력 갖춘 ‘하드커버 쿠션’ 2종 출시

입력 : 2017-03-21 10:01 ㅣ 수정 : 2017-03-21 10:01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주)엔프라니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홀리카가 신제품 ‘하드커버 쿠션’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하드커버 쿠션’ 2종은 피부 표현과 텍스처에 따라 ‘하드커버 퍼펙 쿠션’과 ‘하드커버 글로우 쿠션’으로 나뉘며, 완벽한 커버력과 오랜 시간 유지되는 롱래스팅 기능이 강점인 제품이다.
클릭하시면 원본 보기가 가능합니다.

▲ (주)엔프라니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홀리카가 신제품 ‘하드커버 쿠션’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하드커버 쿠션’ 2종은 피부 표현과 텍스처에 따라 ‘하드커버 퍼펙 쿠션’과 ‘하드커버 글로우 쿠션’으로 나뉘며, 완벽한 커버력과 오랜 시간 유지되는 롱래스팅 기능이 강점인 제품이다.

(주)엔프라니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홀리카가 신제품 ‘하드커버 쿠션’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하드커버 쿠션’ 2종은 피부 표현과 텍스처에 따라 ‘하드커버 퍼펙 쿠션’과 ‘하드커버 글로우 쿠션’으로 나뉘며, 완벽한 커버력과 오랜 시간 유지되는 롱래스팅 기능이 강점인 제품이다.

홀리카홀리카 측은 “쿠션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요구와 기대가 더욱 높아지며 여러 브랜드에서 다양한 쿠션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수정화장에 용이한 것이 쿠션 제품의 장점이지만 잦은 수정은 번거로울 뿐만 아니라 두꺼운 피부 표현으로 이어진다. 이러한 점을 보완해 끈적임 없이 오래 지속되는 가는 ‘하드 커버 쿠션’을 개발했다”라며 제품 출시 배경에 대해 설명했다.

‘하드커버 퍼펙 쿠션’은 UVA 국내 최고 차단 등급인 SPF50+ PA++++으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와 함께 엘리드 임상 진행을 통해 24시간의 커버 지속력도 증명된 파워 프로텍팅 쿠션이다. 또한 특수 하이브리드 클리어 파우더 함유로 피지나 땀 분비가 많은 피부라도 오랜 시간 동안 무너짐 없이 매끈한 피부 메이크업을 유지 할 수 있다.

‘하드커버 글로우 쿠션’은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주며 더블 모이스트 앰플과 폴루베리어 처방으로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고 장벽을 강화해 촉촉하게 빛나는 고밀도 광채 글로우 피부를 연출 하여 준다.


두 가지 제품 모두 피부톤에 맞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홍조 커버를 원하는 21호 피부를 위한 웜 아이보리, 기존 21호 피부를 위한 페탈, 기존 23호 피부를 위한 허니 등 총 3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한편 ‘하드커버 쿠션’ 2종은 홀리카홀리카 공식 홈페이지 및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

    퍼블릭IN 배너
    해피뉴런 마라톤대회

서울Eye - 포토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