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브리이에, 신제품 ‘트리플스틱 클렌저’ 출시…밤-오일-폼 3단계를 한번에

브리이에, 신제품 ‘트리플스틱 클렌저’ 출시…밤-오일-폼 3단계를 한번에

입력 2017-02-28 16:34
업데이트 2017-02-28 16:3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브리이에’는 아름다움은 빛나는 피부에서 시작된다는 의미를 담은 브랜드로, 브랜드 론칭과 함께 신제품 ‘트리플스틱 클렌저’를 선보였다.
‘브리이에’는 아름다움은 빛나는 피부에서 시작된다는 의미를 담은 브랜드로, 브랜드 론칭과 함께 신제품 ‘트리플스틱 클렌저’를 선보였다.
한국을 비롯해 동남아 등 전세계 코스메틱 시장에서 한국화장품의 파워를 입증하고 있는 ㈜아이더블유컴퍼니가 기존 브랜드 ‘리르’에 이어 ‘브리이에’를 론칭했다.

‘빛을 발하다, 빛나다’는 뜻의 브리이에는, 아름다움은 빛나는 피부에서 시작된다는 의미를 담은 브랜드로, 브랜드 론칭과 함께 신제품 ‘트리플스틱 클렌저’를 선보였다.

오는 1일 SBS플러스 ‘여자플러스’에서 변정수가 사용하는 스틱클렌저로도 소개 될 예정인 트리플스틱 클렌저는 피부자극을 최소화하면서도 세균 걱정 없이 클렌징효과를 높인 제품이다.

트리플스틱 클렌저는 일반적으로 손으로 하는 클렌징의 경우 손에 남아있는 세균이 클렌징 과정에서 얼굴로 옮겨가기 때문에 이러한 중간과정을 없애기 위해개발 된 제품이다. 클렌징을 하기 전 손을 깨끗하게 씻지 않고 클렌징을 하게 되면 세균으로 인해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다는 점을 보완했다.

브리이에의 트리플스틱 클렌저는 브러쉬와 폼을 하나로 결합한 제품으로, 클렌징 밤-오일-폼 3단계 제형으로 변신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브로멜라닌 효소와 핑크클레이, 메도우폼씨, 올리브, 해바라기씨, 드럼스틱오일, 무르무르, 코포아수씨드, 쉐어버터, 망고씨드버터 등 자연유래 성분을 99% 이상 함유해 피부자극을 최소화했다. 여기에 8중 모공 세안효과로 블랙헤드와 모공관리에 효과적이다.

사용방법은 부드러운 스틱밤을 이용해 얼굴 전체를 아래쪽에서 위쪽으로 V라인 리프팅업 마사지를 하고, 스틱밤이 녹아 오일로 변하면 이 오일을 이용해 롤링하며 마사지를 해준다. 이후 피부에 물이 닿으면 미세한 거품으로 변하게 되는데 이때 브러쉬를 사용하여 더욱 풍부한 거품으로 마무리 세안을 할 수 있다.

브리이에 브랜드 관계자는 “트리플스틱 클렌저는 부드러운 미세모로 완벽하게 클렌징을 하면서 최종 폼타입에서 한번 더 추가 클렌징과 마사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며 “브러쉬 부분과 클렌저 제품을 분리해 별도로 세척이 가능해서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브리이에 트리플스틱 클렌저는 3월 1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 가능하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