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다큐 사람이 좋다(MBC 일요일 오전 8시) 1981년 데뷔 이래, MBC 라디오 ‘싱글벙글쇼’를 진행하며 올해로 37년 째 활동 중인 방송인 김혜영이 강산이 세 번 바뀌도록 청취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비결을 공개한다. 평소 그녀는 화장기 없는 수수한 맨얼굴로 돌아다니는 것은 물론 대중목욕탕까지 서슴없이 드나들며 털털한 매력을 뽐낸다. 특히 바쁜 활동 중에도 15년째 아파트 반장 일까지 도맡아하며 이웃들에게 인기만점이다. 그녀는 사구체신우염 진단을 받고 눈물도 참 많이 흘렸지만 무너질 때마다 포기하지 않고 다시 일어났다. 항상 소녀 같은 ‘긍정의 여왕’ 김혜영을 만나본다.

■배틀 트립(KBS2 토요일 밤 10시 40분) ‘미식 여행 2탄?누들 로드’를 주제로 옥택연, 김광규의 베트남 쌀국수 투어가 공개된다. 이들은 하노이 지방에서 처음 시작된 면요리 ‘퍼’부터 가물치를 튀겨 쌀국수와 함께 먹는 건강식 쌀국수 ‘짜가’, 게로 우려낸 육수에 갈색의 면을 이용한 ‘반다꾸어’까지 다양한 쌀국수와 특제 소스 제조법 등도 공개한다.

■일요일이 좋다-런닝맨(SBS 일요일 오후 6시 25분) 제작진이 추운 날씨 속에 쉼 없이 달려온 런닝맨을 위해 마련한 ‘휴식 주간’을 맞아 따뜻한 찜질방에서 멤버들이 보낸 휴식기를 소개한다. 스페셜 게스트로 걸그룹 ‘레드벨벳’이 출연해 런닝맨 멤버들과 함께 커플 레이스를 펼친다. 하지만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던 미션의 정체가 드러나며 찜질방이 아수라장으로 변한다.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