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선수는 계약기간 동안 LG전자의 초프리미엄 브랜드인 ‘LG 시그니처’ 로고가 표기된 티셔츠를 입고 국내외 경기에 나선다. LG전자는 두 선수 모두 미국에 주로 체류하게 된 점을 감안해 미국 현지 거주지에 올레드TV, 냉장고, 스마트폰, 그램 노트북 등을 지원했다.
LG전자 글로벌마케팅부문장 나영배 부사장은 “부단한 연구개발과 혁신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찬사를 받는 LG 시그니처와 같이 끊임없이 노력하는 젊은 선수들이 세계 무대에서 빛을 발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홍희경 기자 saloo@seoul.co.kr
2017-02-03 25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