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이 알고싶다(SBS 토요일 밤 11시 5분) 물대포에 맞아 쓰러진 지 317일 만에 백남기 농민은 세상을 떠났다. 그런데 사망진단서상 사망의 종류는 외인사가 아닌 병사다. 백남기 농민의 주치의는 가족들이 최선의 치료를 다하지 않아서 사망한 것이기 때문에 병사라고 주장한다. 그날 백남기 농민이 물대포에 맞아 쓰러지는 장면을 많은 사람들이 목격했고 병원에 온 이후 한번도 의식이 돌아오지 않았지만 경찰은 물대포에 의한 머리손상이 직접적인 사인인지 밝히려면 부검을 해야 한다고 한다. 경찰은 유족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두 번에 걸친 영장 청구 끝에 부검 영장을 발부받았다. 영장의 시한은 10월 25일. 경찰이 부검에 집착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불어라 미풍아(MBC 토요일 밤 8시 45분) 희동(한주완)이 신애(임수향)와 결혼까지 생각하고 있다고 말하자 청자(이휘향)는 신애와 따로 만나서 희동과 헤어지라고 한다. 장고(손호준)는 미풍(임지연)을 찾아온 성식(최필립)과 마주치고 미풍은 하연(한혜린)과 장고가 함께 있는 것을 보게 된다.

■너의 여행을 보여줘(ONT 토요일 오후 4시 10분) 그동안 멘토로 출연했던 여행 고수들이 100만원의 상금을 두고 여행 계획 특집을 펼친다. 김지선 작가는 배우 이선아와 함께 ‘100만원으로 떠나는 뉴욕 여행’ 비법을 공개하고 전명진 사진작가는 절친인 아나운서 김호수와 함께 ‘두 아재의 리마인드 인도 여행’을 주제로 다양한 퍼포먼스와 함께 개성 있는 여행 계획을 보여준다.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