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옆방 성관계 소음에 분노한 호텔 투숙객들 난동

옆방 성관계 소음에 분노한 호텔 투숙객들 난동

김형우 기자
입력 2016-10-19 20:32
업데이트 2016-10-19 20:3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유튜브 영상 캡처
유튜브 영상 캡처

중국의 한 호텔 투숙객들이 옆방 커플의 방에서 흘러나오는 성관계 소음을 참지 못하고 난동을 부리는 사건이 발생했다.

최근 중국 간간신문 등 현지 언론에 따르면, 사건은 지난 13일 광시성 좡족자치구 베이하이시 하이청구에 있는 한 호텔에서 일어났다. 당시 이 호텔에서 행사 준비를 위해 회사 동료들과 투숙하던 장(张)씨는 옆 방에서 시끄럽게 들리는 커플의 애정행각 소리에 신경이 곤두섰다.

하지만 계속되는 소음에 장씨는 분을 참지 못하고 회사 동료들과 옆방 문 앞으로 찾아갔다. 당시 상황이 담긴 CCTV에는 복도로 나와 옆방 문을 두드리더니 심지어 문을 발로 차고 객실 안으로 쳐들어가는 일행의 모습이 담겼다.

매체는 장씨 등 일행이 객실 안으로 들어가 레이(雷)씨를 집단 구타했다고 전했다. 사람들의 만류에 상황은 종료되는 듯싶었지만 분노한 레이씨가 객실을 떠난 장씨 일행을 쫓아나가면서 격한 몸싸움이 벌어졌다. 이 과정에서 레이씨는 머리와 어깨 등에 부상을 입었다.

한편 신고를 받고 경찰이 현장에 출동하자 장씨와 동료들은 자신들의 행동이 충동적이었다고 인정했으며, 레이씨에게 1만 5천 위안(한화 약 250만 원)을 배상하겠다는 뜻을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eNanyang 南洋商报/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