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백팩형 크루져보드가방, 보드 주행 시 사고 위험 줄여

백팩형 크루져보드가방, 보드 주행 시 사고 위험 줄여

입력 2016-09-26 17:16
업데이트 2016-09-26 18:0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국내 보드 시장 규모가 확대되면서 보드는 스포츠의 개념을 벗어나 취미 문화로서 대중적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롤띵 제공.
국내 보드 시장 규모가 확대되면서 보드는 스포츠의 개념을 벗어나 취미 문화로서 대중적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롤띵 제공.
국내 보드 시장 규모가 확대되면서 보드는 스포츠의 개념을 벗어나 취미 문화로서 대중적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최근에는 남성 위주의 기존 보드문화에서 변화를 꾀하고 있다. 크루져보드가 등장하면서 보드 입문자, 20~30대 여성, 10대 아동, 청소년 등 보드 유저 성별과 연령대가 다양화되고 있는 추세다.

부드러운 주행을 목적으로 하는 안전한 스케이트보드인 크루져보드는 다양한 색상과 뛰어난 휴대성이 강점이자 장점으로, 최근 크루져보드 관련 브랜드 및 보드문화가 활성화 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굴러가는 것을 위한 제품을 생산하는 브랜드 ‘롤띵(ROLLTHING)’이 첫 번째 아이템으로 크루져보드가방을 선보이면서 보드 유저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캐주얼하고 독보적인 디자인의 롤띵 크루져보드가방은 핵심 고객층인 2030대 여성, 10대 아동, 청소년 등의 니즈에 맞춰 투박한 타 브랜드의 디자인과 달리 캐쥬얼하고 밝은 분위기의 느낌을 살렸다.

가볍고 일상룩에 잘 어울리는 데님 소재를 활용해 디자인 측면서 차별화를 꾀했으며, 캐주얼한 컬러의 청지원단은 오염이나 헤짐 걱정에서 벗어나게 했다.

22인치부터 27인치까지 다양한 사이즈, 쿠션감과 기능성 보완을 위해 최고급 네오프랜 원단을 사용한 안감, 크루징(주행)에 적합한 간소화된 수납 기능, 보드 주행 시 사고 위험을 줄이는 백팩형 디자인까지 섬세한 디테일로 제작됐다.

롤띵 관계자는 26일 “보드문화가 ‘Underground, Street culture’ 라는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인식 변화 매개체의 역할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롤띵은 크루져보드가방 뿐만 아니라 스케이트보드·롱보드 가방 개발에도 박차를 가하며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