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정준영이 25일 서울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에서 여자친구의 신체 일부를 몰래 촬영한 혐의로 검찰 수사를 받고 있는 것과 관련해 입장발표 기자회견을 하기 앞서 고개 숙여 인사하고 있다. 2016.9.25 연합뉴스
여자친구와의 성관계 도중 몰카를 찍었다는 의혹을 받고 있는 가수 정준영이 오는 10월 기습 컴백을 예정했다가 곡 작업이 전면 중단것으로 알려졌다.

26일 헤럴드경제는 가요계 관계자의 말을 인용,“정준영은 오는 10월 중순 공동작곡한 신곡으로 컴백할 예정이다. 현재 곡 작업은 모두 마무리됐으며 보컬녹음만 앞두고 있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그러나 지난 23일 오후 성추문이 불거진 이후 녹음작업은 중단된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관계자는 “10월 중순으로 잡혀 있던 컴백 일정은 모호한 상태”라고 덧붙였다.

앞서 정준영은 전 여자친구와 성관계 도중 휴대전화로 동영상을 몰래 촬영한 혐의로 검찰 조사를 받았다. 정준영의 전 여자친구 A씨는 정준영이 성관계 도중 휴대전화로 자신의 신체 일부를 몰래 촬영했다며 지난달 6일 경찰에 고소했다가 소를 취하했다.

하지만 서울 성동경찰서는 정준영이 성폭력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카메라 등 이용 촬영)을 위반했다고 보고 지난달 24일 기소 의견으로 서울 동부지검에 송치해 검찰이 수사 중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