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추석선물 특집] KGC인삼공사 ‘정관장’, 18일까지 10% 할인 ‘엄지척 홍삼’

[추석선물 특집] KGC인삼공사 ‘정관장’, 18일까지 10% 할인 ‘엄지척 홍삼’

입력 2016-09-05 22:54
업데이트 2016-09-06 00:0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국내 1위 홍삼 브랜드인 정관장은 올해 추석에 23종의 다양한 선물세트를 마련했다. KGC인삼공사 제공
국내 1위 홍삼 브랜드인 정관장은 올해 추석에 23종의 다양한 선물세트를 마련했다.
KGC인삼공사 제공
명절 선물로 수요가 많은 건강기능식품인 홍삼은 올 추석에도 꾸준히 인기다. 명절을 앞두고 가격이 급등하는 한우나 과일과 달리 홍삼은 가격이 일정하고 배송 중 변질의 염려가 없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이다. 국내 1위 홍삼 브랜드인 KGC인삼공사의 ‘정관장’이 올 추석에는 23종의 다양한 선물세트를 마련했다.

정관장은 시기와 상관없이 꾸준히 팔리는 ‘홍삼톤골드’와 인기 선물제품인 ‘홍삼정옥고’, ‘황진단’ 등을 함께 담은 ‘윤택할-윤세트’, ‘홍삼톤마일드’와 ‘홍삼정옥고’를 함께 담은 ‘은율세트’를 누구에게나 선물하기 적합한 제품으로 추천했다. 유독 날씨가 더웠던 올여름 체력관리를 위해 인기상품이 된 ‘홍삼달임액’과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봉밀절편’을 담은 ‘평온할-온세트’도 올 추석 높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됐다.

정관장은 오는 18일까지 제품 구매 시 1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주는 ‘올해 추석엔 엄지척’ 행사를 진행한다. 정관장 관계자는 “홍삼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면역력 개선, 피로회복, 기억력 개선, 혈행 개선, 항산화 기능 등 기능성을 공식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할 수 있다”고 밝혔다.

2016-09-06 19면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