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추석선물 특집] 옻가네 ‘홍삼 참옻 위간보’, 여름에 소진한 온기를 채워 주세요

[추석선물 특집] 옻가네 ‘홍삼 참옻 위간보’, 여름에 소진한 온기를 채워 주세요

입력 2016-09-05 22:54
업데이트 2016-09-06 00:0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홍삼 참옻 위간보’는 참옻에 홍삼, 마카, 유황오리 등 인기 있는 제품을 함께 담은 진약 제품이다. 옻가네 제공
‘홍삼 참옻 위간보’는 참옻에 홍삼, 마카, 유황오리 등 인기 있는 제품을 함께 담은 진약 제품이다.
옻가네 제공
올여름은 유난히 더워 찬 음식을 많이 먹은 경향이 있다. 하지만 우리 몸속은 따뜻하게 유지돼야 한다. 옻 전문기업 옻가네는 여름내 잃어버린 온기를 채워 줄 옻 진액을 선물로 준비했다.

20년 동안 옻을 연구한 옻가네에서 쓰는 옻은 참옻이다. 강원 원주와 영월, 경북 의성 등 국내에서 참옻으로 유명한 산지의 참옻을 사용했다. 옻가네는 ‘참옻발효진액 제조방법’ 등 참옻 관련 특허 3종을 갖고 있다.

옻가네는 갱년기 남녀에게 ‘홍삼 참옻 위간보’를 추천했다. 홍삼 참옻 위간보는 참옻에 홍삼, 슈퍼푸드로 알려진 마카, 유황오리 등을 담은 제품이다. 마카는 해발 4000m 안데스 산맥에서 자라며 ‘안데스의 산삼’이라고도 불린다.

애주가들을 위해서는 ‘참옻 다슬기’가 나왔다. 술 마신 다음날 다슬기국을 찾는 경우가 많은 점을 반영했다. 다슬기의 푸른 빛깔은 혈액 속 헤모글로빈의 구성 성분이며 다슬기에는 칼슘 등 미네랄과 단백질도 풍부하다. 맑고 찬 물에 사는 다슬기는 우리 몸도 맑게 만들며 성질이 차갑다. 이 찬 성질을 참옻의 온기로 다스린 제품이 참옻 다슬기다.

옻가네 홈페이지(www.otgane.com)에서 구입할 수 있다. 080-825-5858.

2016-09-06 19면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