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또 ‘펑’?…갤럭시노트7 폭발 주장 “119처럼 수거해갔다”…삼성 “사실 파악 중”

또 ‘펑’?…갤럭시노트7 폭발 주장 “119처럼 수거해갔다”…삼성 “사실 파악 중”

김유민 기자
김유민 기자
입력 2016-08-31 14:51
업데이트 2016-08-31 15:1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갤럭시노트7 폭발
갤럭시노트7 폭발 삼성전자 갤럭시노트7이 충전 중 폭발했다는 주장이 제기돼 논란이 일고 있다.
삼성전자의 신형 스마트폰 ‘갤럭시 노트7’이 폭발했다는 주장이 일주일 사이 또다시 제기되면서 소비자들이 불안에 떨고 있다.

지난 30일 온라인커뮤니티 클리앙에는 “사내 카페테리아 테이블 위에 둔 스마트폰이 폭발했고, 삼성서비스센터에 전화하니 119처럼 수거해갔다”라는 내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이 게시물은 사진이 없었고, 곧이어 삭제됐다. 이에 조작 의혹도 제기되고 있는 상황이다. 앞서 올라온 다른 게시물 또한 노트7의 폭발을 주장했다. 이 네티즌은 자신의 카카오스토리에 불에 탄 갤럭시노트7 사진을 올렸다.

그는 “갤럭시노트7 폭발이 또 있었다. 지인이다. 현재 삼성과 현장 확인하고 보상 문제를 협의 중이다. 혹시 모르니 꼭 정품 충전기를 사용하고, 충전 때는 몸과 먼 곳에 두라”고 적었다. 현재 이 글 역시 삭제된 상태다.

지난 24일 노트7 폭발을 처음으로 주장한 게시물의 경우 새까맣게 탄 노트7 사진과 함께 “남자친구의 노트7이 충전 중 터졌다. 새벽에 타는 냄새와 연기 펑하는 소리에 깼다고 한다”는 글이 포함돼 화제가 됐다.

이에 대해 삼성전자측은 “지난 24일 첫번째 폭발했다는 제품을 수거해 원인을 조사하고 있다”며 “두번째 폭발한 것으로 알려진 제품은 정확한 사실 여부를 확인하고 있다”고 밝혔다.

잇단 갤럭시노트7 폭발 논란에 네티즌들은 “도대체 무엇이 문제인지 모르겠다”, “사고 싶은데 불안하다” 등의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