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수익형 부동산 관심↑... 여수엑스포 인접 바다 조망 호텔 리조트 분양 눈길

수익형 부동산 관심↑... 여수엑스포 인접 바다 조망 호텔 리조트 분양 눈길

입력 2016-08-31 13:54
업데이트 2016-09-01 09:5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장기화되고 있는 경제 불황과 사상 최저치를 기록하고 있는 저금리 현상으로, 수익형 부동산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여수 엑스포 베네치아 호텔 리조트 제공.
장기화되고 있는 경제 불황과 사상 최저치를 기록하고 있는 저금리 현상으로, 수익형 부동산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여수 엑스포 베네치아 호텔 리조트 제공.
장기화되고 있는 경제 불황과 사상 최저치를 기록하고 있는 저금리 현상으로, 수익형 부동산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수익형 분양 호텔은 해당 호텔이 위치한 관광지의 방문객 수요에 따라 수익률이 결정되기 때문에 호텔의 접근성이 가장 중요하게 여겨지고 있다.

이에 관광객이 급증하고 있는 여수 엑스포에 위치한 여수 엑스포 베네치아 호텔 리조트가 30일 여수 엑스포 박람회장 내 국제관 B동 2층에서 오픈했다고 31일 밝혔다.

여수 엑스포 베네치아 호텔 리조트는 거문도, 백도, 향일암, 오동도, 여수엑스포 등 주요 관광지가 모여있는 여수에 위치하며 지난 2015년 기준 여수 방문 관광객은 1,300만명을 돌파 할 정도로 전년대비 31.3%의 방문객 증가를 보여주며, 여수 숙박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 곳이다. 때문에 여수 엑스포 세계박람회장 내부에 자리한 베네치아 호텔 리조트에 대한 관심이 높다.

또한 13가지 타입의 일반객실 330실과 풀빌라 10실로 총 340객실을 보유한 대규모 호텔이다. 호텔 3면은 모두 바다를 볼 수 있는 파노라마 조망권을 갖추고 있으며, 대형 레스토랑, 세미나실, 피트니스센터, 루프탑 옥상 수영장이 갖춰질 예정으로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KTX역과 5분 거리로 접근성이 우수하며, 법정 주차대수보다 2.2배 많은 주차시설로 투숙객들의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

여수 엑스포 베네치아 호텔 리조트의 관계자는 31일 “투숙객들의 편의는 물론 계약자들을 위해 무수익 110일 무료 숙박과 확정보장 수익률 연 6~7% 보장과 확정 수익 지급증서를 발행 할 예정으로 더욱 신뢰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여수 엑스포 베네치아 호텔 리조트 모델하우스는 현재 선착순 계약 중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