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맞춤정장·예복 전문 브랜드 인기↑... 정장도 한정판 세일이 있다

맞춤정장·예복 전문 브랜드 인기↑... 정장도 한정판 세일이 있다

입력 2016-08-25 17:46
업데이트 2016-08-25 17:5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최근 정장에서도 본인의 개성을 표현하고 싶어 하는 남성들이 많아지면서 원하는 스타일을 그대로 적용할 수 있는 맞춤정장이 인기다. 제이진옴므 제공.
최근 정장에서도 본인의 개성을 표현하고 싶어 하는 남성들이 많아지면서 원하는 스타일을 그대로 적용할 수 있는 맞춤정장이 인기다. 제이진옴므 제공.
최근 정장에서도 본인의 개성을 표현하고 싶어 하는 남성들이 많아지면서 원하는 스타일을 그대로 적용할 수 있는 맞춤정장이 인기다. 이 가운데 맞춤정장·맞춤예복 전문 브랜드 제이진옴므가 지난 22일부터 한정판 수입 고급원단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해당 브랜드는 약 200여 가지의 한정판 수입원단을 대량 확보한 뒤 각 매장에 비치해 고객들에게 직접 보여주고, 바로 구매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했다. 한정판 수입 고급원단을 보다 저렴하게 제공하겠다는 전략이다.

이벤트를 통해 판매하는 원단에는 제일모직의 ‘vip, world best’와 수입지인 ‘스카발’, ‘로로피아나’, ‘에르메질도 제냐’, ‘델피노’, ‘지방시’ 등이 있다. 고급 양복지들로 다양하게 구비한 해당 제품들을 선착순으로 판매하며, 구매 시 원가보다 최대 50~7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이벤트는 원단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종로본점, 강남점, 일산1.2호점 등 30여 개의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제이진옴므 관계자는 25일 “이번 이벤트는 약 200종의 한정판 수입원단을 확보하면서 기존에 몇 가지 품목으로 제한했던 할인 이벤트에서 벗어나, 좀 더 고객들에게 폭 넓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실시됐다”며 “매장에 준비된 가지각색의 수입 고급 양복지들을 자유롭게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제이진옴므는 고객 개개인의 체형과 특징을 고려해 하나뿐인 맞춤정장을 제작한다. 하도급공장이 아닌 직영 공방에서 모든 정장을 자체 제작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강남맞춤정장으로 유명한 강남점에서는 샘플복 100여벌, 턱시도 250여벌이 마련된 대규모 테일러샵과 턱시도 대여샵을 운영하고 있다. 이곳에서 웨딩패키지, 맞춤정장, 턱시도대여, 일반 정장 렌탈 서비스 등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