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쥬라기 골프장!’ 그린에 나타난 초대형 5m 악어

‘쥬라기 골프장!’ 그린에 나타난 초대형 5m 악어

손진호 기자
입력 2016-05-31 17:18
업데이트 2016-05-31 17:2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미국의 한 골프장에 몸길이 5m에 달하는 거대한 악어가 나타나 화제가 되고 있다.

30일(현지시간) 영국 데일리메일 등 주요 외신들은 지난 29일 미국 플로리다 주 매너티 카운티 팔메토의 버펄로 크리크 골프장에서 몸길이 4.9m짜리 초대형 악어의 모습이 포착된 영상을 기사와 함께 소개했다.



당시 골프장에서 골프를 치던 찰스 헬름스(Charles Helms)는 3번 홀 근처를 지나는 거대한 악어를 목격하고 휴대전화로 공룡급의 거대 악어를 촬영했다. 헬름스가 자신의 페이스북에 게재한 영상을 보면 육중한 몸의 악어가 그린 위를 가로질러 지나가는 모습이 담겨있다. 마치 영화 ‘쥬라기 공원’의 한 장면을 연상케 한다.

하지만 버펄로 크리크 골프장에서 이런 일은 흔한 광경으로 알려졌다. 골프장 직원 웬디 스코필드(Wendy Schofield)는 뉴스3과의 인터뷰에서 “(영상 속)악어는 이 골프장의 마스코트와 같다”면서 “악어는 사람을 귀찮게 하지 않고, 사람들도 악어를 귀찮게 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 악어는 이곳에서 매우 오래전부터 살고 있었다”며 “길이는 15~16피트(약 4.6~4.9m)로 추정된다”고 밝혔다.

한편 플로리다에서 기록된 가장 큰 악어는 길이 14피트(약 4.3m), 몸무게 780파운드(약 354kg)로 알려졌다.

사진·영상= Golf.com youtube

영상팀 seoultv@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