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안성 서부지역 개발 비전, 안성 공도에서 확인한다

안성 서부지역 개발 비전, 안성 공도에서 확인한다

입력 2016-05-26 14:51
업데이트 2016-05-26 16:4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안성 공도 서해그랑블
안성 공도 서해그랑블
수도권 교통입지가 우수한 안성시 공도읍에 내집 마련을 희망하는 이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안성 공도는 안성-평택, 수도권과 충청권에 인접한 편리한 교통환경이 메리트로 작용하고 있다. 국토를 관통하는 대동맥 경부고속도로와 평택-제천간 고속도로, 기타 38번 국도 등 지역 및 광역 교통망이 촘촘히 구성된 것이 특징.

서울 수도권 및 충청권 출퇴근 생활자들에게 최적의 주거생활지로 꼽히는 이곳에 ‘안성 공도 서해그랑블’이 견본주택을 오픈,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한다.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 양기리 일대에 조성되는 해당 아파트는 편리한 교통환경과 함께 교육, 생활편의시설, 근린시설들이 두루 갖추어져 있어 우수한 주거환경을 이루고 있다.

안성 공도 서해그랑블 단지 인근에는 도보로 통학할 수 있는 문기초등학교를 포함해 초중고교가 가까이 위치해 있다. 또한 단지 옆에 위치한 롯데마트는 영화관, 가전, 세차장, 문화센터, 병원, 식당 등이 입주돼 있는 복합쇼핑공간으로, 입주자들의 생활 편의를 높여줄 예정이다.

지하 2층~지상 28층 10개동, 총 976세대가 공급되는 대규모 단지인 해당 아파트는 단지 중앙에 입주민들의 휴식 공간 역할을 수행하는 중앙광장과 함께 어린이집, 피트니스센터, 작은 도서관 등 다양한 인프라와 커뮤니티 공간을 조성할 계획에 있다.

삶의 편리함과 실속이 돋보이는 중소형 평형대로 구성된 안성 공도 서해그랑블은 주택형별로 전용면적 △59㎡ 622세대 △65㎡ 144세대 △72㎡ 210세대가 각각 공급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도시철도 평택안성선 양기역이 들어설 예정으로, 향후 고덕 신도시 등에 접근이 용이하며, 2016년 착공예정인 서울 세종간 제2경부고속도로 개통에 따른 안성 서부 지역 개발의 비전도 기대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해당 아파트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 양기리 현장 인근(문기초등학교 후문 옆)에 마련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22대 국회에 바라는 것은?
선거 뒤 국회가 가장 우선적으로 관심 가져야 할 사안은 무엇일까요.
경기 활성화
복지정책 강화
사회 갈등 완화
의료 공백 해결
정치 개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