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기사이미지
다음 기사이미지
배우 하지원이 여성복 ‘크로커다일레이디’와 함께한 2016년 여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하지원과 함께 이번 여름 시즌 푸르고 시원한 숲 등 순수한 자연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와 깨끗한 느낌을 자아내는 컬러, 청량감이 느껴지는 패턴을 활용해 무더운 날씨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화보 속 하지원은 화이트 컬러의 에스닉 블라우스와 베이지 컬러의 와이드 크롭 팬츠를 매치해 시원하면서도 맑고 깨끗한 인상을 주는 스타일링을 선보였으며 자연스러운 웨이브가 들어간 헤어 연출은 에스닉한 블라우스와 어우러져 부드럽고 청순한 느낌을 자아냈다.

또한, 특유의 활동적이고 건강한 느낌을 살려 여름에도 착용하기 좋은 캐주얼 점퍼를 활용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하지원은 보다 활동적인 느낌을 강조하기 위해 레깅스 반바지를 함께 매치하여 캐주얼하면서도 스포티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하지원의 스타일리시한 감각과 청량감이 느껴지는 여름 스타일링이 담긴 크로커다일레이디 2016 여름 시즌 화보는 전국 크로커다일레이디 매장과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하지원은 최근 중국 선양에서 진행되는 한류박람회의 홍보대사로 위촉되는 등 활발한 해외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