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드디어 나오는 정호

드디어 나오는 정호

한재희 기자
입력 2016-05-06 22:48
업데이트 2016-05-07 01:5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르면 오늘 오승환과 투타 맞대결

무릎 부상으로 재활에 매진하던 강정호(29·피츠버그)가 마침내 메이저리그에 복귀했다. 피츠버그가 7~9일 미국 미주리주 세인트루이스 부시 스타디움에서 세인트루이스와의 원정 3연전을 치러 강정호와 오승환(34)의 투타 맞대결도 성사될 전망이다.

이미지 확대
강정호(피츠버그)가 6일 양복을 차려입고 피츠버그의 주전 포수 프란시스코 세르벨리와 구단 버스 안에서 환한 표정을 짓고 있다. 세르벨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 사진과 함께 “나의 형제가 돌아왔다”는 글을 올렸다.  세르벨리 인스타그램 캡처
강정호(피츠버그)가 6일 양복을 차려입고 피츠버그의 주전 포수 프란시스코 세르벨리와 구단 버스 안에서 환한 표정을 짓고 있다. 세르벨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 사진과 함께 “나의 형제가 돌아왔다”는 글을 올렸다.

세르벨리 인스타그램 캡처
메이저리그 공식홈페이지 MLB닷컴의 애덤 베리 기자는 6일 “7개월 반 동안 재활훈련에 임했던 강정호가 카디널스와의 3연전을 앞두고 팀에 복귀했다”면서 “피츠버그가 강정호를 위한 자리를 만들기 위해 내야수 제이슨 로저스를 트리플A로 내려보낸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현지 지역 매체인 ‘피츠버그 트리뷴’의 롭 비어템펠 기자도 이날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나는 지금 막 피츠버그 구단 버스가 세인트루이스에 있는 호텔에 정차하는 것을 봤다. 강정호는 지금 팀과 함께 있다”고 전했다. 피츠버그의 주전 포수 프란시스코 세르벨리도 SNS를 통해 강정호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나의 형제가 돌아왔다”고 알렸다. 지난해 미국 무대에 데뷔한 강정호는 타율 .287(421타수 121안타) 15홈런 58타점으로 활약하던 도중 크리스 코글런(당시 시카고컵스)의 강한 슬라이딩에 부딪혀 수술과 함께 긴 재활에 들어갔다.

한재희 기자 jh@seoul.co.kr

2016-05-07 10면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