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프로듀스101’ 최유정, 전소미 엉덩이 ‘맴매’ 때린 이유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전소미 너 이리 와봐. 너, 내가 아주 화났어.”

‘프로듀스101’ 콘셉트 평가 무대 전, 판타지오 연습생 최유정이 JYP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전소미를 추궁하며 한 말이다.

지난 29일 Mnet ‘프로듀스101’ 측은 네이버tv캐스트를 통해 ‘콘셉트 평가 무대 비하인드’ 두 번째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본 방송에서는 담아내지 못한 연습생들의 콘셉트 평가 무대 뒷모습을 담고 있다. 연습생들이 무대에 오르기 전 긴장하거나 무대를 마치고 내려오고 나서 아쉬움의 눈물을 흘리는 모습 등이 담겼다.

그러나 무엇보다 가장 이목을 끈 장면은 대기실에서 최유정이 전소미를 불러 다그치는 모습이었다. 이유는 초콜릿 푸딩 때문이었다.

최유정은 전소미에게 자신이 단단히 화났다고 엄포를 놓고서 “너 내 초콜릿 푸딩 들고 갔어? 안 들고 갔어? 솔직히 얘기해. 솔직히 얘기하면 용서해줄게”라고 말했다. 머뭇거리며 최유정의 눈치를 보던 전소미는 “들고 갔어”라며 도망을 쳤다. 이에 최유정은 전소미의 엉덩이를 때리며 “이리와, 맴매”라고 말하는 귀여운 모습을 연출했다.



한편 ‘프로듀스101’은 오는 4월 1일 마지막 회를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최종 걸그룹은 상위 11인으로 구성되며, 이는 사전 온라인투표(4월1일 오전11시 마감)와 ‘프로듀스 101’ 마지막회 생방송 문자 투표를 합산한 결과로 이뤄진다.

영상=최유정 "내가 아주 화났어~어↗!" @‘콘셉트 평가’ 무대 비하인드 VOL.2/네이버tv캐스트

영상팀 seoultv@seoul.co.kr

▶[핫뉴스] 걸그룹 트와이스가 부르는 프로듀스101 ‘픽미’(PICK ME)
▶[핫뉴스] 전효성, 신곡 뮤직비디오서 상반신 노출한 이유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광화문 사옥: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 , 강남 사옥: 서울시 서초구 양재대로2길 22-16 (우면동 782)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