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기사이미지
다음 기사이미지
그 어느 때보다 모델들의 활약이 돋보이는 요즘. 다방면에서 주목받는 모델들 사이에서 제대로 입증된 알토란 같은 모델 김나래를 만났다.

별다른 설명 없이도 콘셉트를 간파하고 카메라 앞에 서서 무한한 끼를 발산하는 것은 물론 프로다운 집중력으로 시선을 압도시켰다. 특유의 동안 페이스 덕분에 언뜻 신인인 듯 보이지만 ‘데블스 런웨이’의 시니어 모델로 후배들의 본보기가 되고 있다.

스토리가 있는 촬영장에서 그리고 카메라 앞에서 연기하는 것이 좋다는 그는 모델로서의 본인의 삶에 만족하고 있었다. 발랄한 소녀 같다가도 주어진 콘셉트에 맞게 세심하게 표현할 줄 아는 그는 베테랑 모델이지만 배움에 있어서는 누구보다 욕심이 많아 보였다.

bnt와 김나래가 함께한 화보는 총 3가지 콘셉트로 진행됐다. 첫 번째 콘셉트는 미니멀한 의상으로 정적인 무드에서 진행되었다.

두 번째 콘셉트는 자수 포인트가 들어간 점프 수트와 반짝이는 하이넥 톱으로 특유의 귀여운 이미지를 배가 시켰다. 마지막으로는 진한 블루 스모키 메이크업과 함께 스포티한 무드의 의상을 입고 자유로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화보 촬영을 마친 뒤 이어진 인터뷰에서 모델이라는 직업을 선택한 계기는 “노래도 못하고 춤도 못 추지만 사람들 앞에 나서서 주목받는 것을 좋아했고 모델은 내가 가지고 있는 것으로 표현할 수 있는 유일한 직업”이라고 답했다.

‘도수코’ 시즌 1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김나래. 출연 계기에 대해서는 “해외판 ‘도전! 슈퍼모델’을 보면서 프로그램이 한국에 들어오면 꼭 지원해야겠다고 생각했다. 아카데미 다닐 때 일이 없었을 뿐더러 부모님께 모델로서의 가능성을 증명하고 싶었다”고 전했다.

편안한 스타일링을 즐겨 하는 그는 스타일링 팁에 대해 “상하의 모두 편안하게 입으면 남자같이 보이더라. 상의를 드레시하게 입으면 하의는 편안하게 입는 믹스 매치를 즐긴다”고 답했다. 좋아하는 브랜드는 “해외에서는 베트멍, 국내에서는 렉토와 라이풀”을 눈여겨본다고 덧붙였다.

본인의 성격은 “낯가림이 있지만 장난기가 있는 성격이다. 모델 일은 아무래도 카메라 앞에서 연기를 해야 되기 때문에 많이 바뀐 것 같다”고 전했다. 앞으로의 목표에 대해서는 “영어 실력을 키워 해외 무대에 진출하고 싶다”며 포부를 밝혔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