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네 아이의 엄마, 잠자리에 들기까지…

네 아이의 엄마, 잠자리에 들기까지…

김형우 기자
입력 2016-02-11 16:25
업데이트 2016-02-11 16:2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페이스북 영상 캡처
페이스북 영상 캡처

하나도 아니고 둘도 아니고 셋도 아니다. 무려 넷이다.

지난 4일 페이스북 페이지 ‘베이비 갱’(The Baby Gang)에는 네 명의 아기와 육아전쟁을 치르는 엄마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는 엄마가 네 명의 아기를 침대에 눕힌 후 한 명 한 명 잠옷을 입히는 과정이 담겼다. 가만히 있지 않고 이리저리 뒹굴며 침대를 뛰어다니는 아이들을 붙잡고 옷을 갈아 입히는 엄마의 모습은 보기만 해도 진땀을 쏙 빼게 한다. 한참이 지나고 나서야 겨우 아이들에게 잠옷을 입힌 엄마는 그대로 침대 위에 뻗고 만다.

영상 속 주인공은 캐나다 온타리오주에 사는 코리 린 와이트(Corrie Lynn Whyte·26). 그녀는 2살 된 딸 에밀리와 생후 8개월 된 세 쌍둥이 올리비아, 잭슨, 레비와의 일상을 페이스북 페이지 ‘베이비 갱’에 올리며 누리꾼들로부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육아가 절대 쉽지 않다는 사실을 입증하는 해당 영상 또한 페이스북에서 119만 건이 공유되며 6천만 건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다.

한편 와이트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매일 밤 아이들이 얼마나 잘 따라주느냐에 따라 대략 15분에서 25분이 걸린다”면서 “아이들이 점점 많이 돌아다녀서 힘들지만 그래도 사랑스럽다. 부모가 된다는 것은 정말 경이로운 경험이다”라고 고백했다.

사진·영상=Bill Jones/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 귀여운 새끼 북극곰 ‘노라’의 성장 과정
☞ 아빠 그림자놀이에 ‘엉엉’…여아의 귀여운 반응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