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렌탈 정수기 유지·관리 번거로움, 자가교환형 필터 정수기라면 걱정 끝

렌탈 정수기 유지·관리 번거로움, 자가교환형 필터 정수기라면 걱정 끝

김태이 기자
입력 2015-12-14 11:16
업데이트 2015-12-14 11:1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퓨리얼 직수형 정수기, 필터교체 및 청소가 용이해 방문관리 필요 없어

정수기 렌탈 시장이 변화하고 있다. 일부 렌탈 정수기 업체의 사후관리에 대한 비용 부담이나 위생 문제가 불거지면서 직접 필터 관리가 가능한 자가교환형 필터를 적용한 정수기가 각광을 받고 있다. 자가교환형 필터를 이용하면 번거로운 방문 관리 없이도 깨끗하고 간단한 정수기 관리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이런 가운데 글로벌 필터 전문기업 피코그램(대표 최석림)이 출시한 ‘퓨리얼(pureal) 직수형 정수기’가 주목 받고 있다.

퓨리얼 직수형 정수기는 국내외 특허 55개를 획득하고, 전 세계 30개국에서 3천 2백만 개 판매기록(2014년 12월 기준)을 달성한 자체 개발 필터를 적용한 제품이다.

퓨리얼 직수형 정수기에 설치된 3개의 자체 개발 필터는 최첨단 필터를 통해 바이러스, 박테리아, 중금속을 99.9% 제거해 보다 깨끗한 식수 음용이 가능하다. 자가교체 방식으로 쉽게 교체할 수 있으며, 설치 후 매 4개월마다 필터교체 알람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따로 교체주기를 신경 쓸 필요가 없다.

또한 기존 수조형 제품과 달리 저수조 없이 바로 걸러내는 직수형 방식을 채택해 관리가 수월하고, 위생적이다.

비용 면에서도 실속 있다. 기존 렌탈 정수기의 경우 렌탈료를 합산한 전체 가격이 비싸고 해약이 어렵다는 단점이 있었다. 하지만 퓨리얼 직수형 정수기는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일시불 판매를 진행하고 있어 정수기 렌탈비용, 설치비, 등록비, 기타 유지/관리비 등을 모두 포함해 가격을 비교한다면 2배 이상 저렴하다는 것이 피코그램 측의 설명이다. 전원을 사용하지 않는 무전원 방식이기 때문에 전기료도 일절 발생하지 않는다.

피코그램 관계자는 “피코그램의 자가교환형 필터는 15년 간의 모든 연구 결과를 집약해 만든 최첨단 기능성 필터”라며 “위생 걱정 없이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는 퓨리얼 직수형 정수기를 통해 보다 건강한 생활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퓨리얼 직수형 정수기 구매상담은 전화(1833-8333)를 통해 가능하며, 기능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pureal.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