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2015 APAN 스타 어워즈’ 대상에 ‘프로듀사’의 김수현

‘2015 APAN 스타 어워즈’ 대상에 ‘프로듀사’의 김수현

입력 2015-11-28 22:48
업데이트 2015-11-28 22:4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강원 원주종합체육관서 이훈과 티아라 소연 사회로 진행

이미지 확대
’2015 APAN 스타 어워즈’ 대상에 ’프로듀사’의 김수현
’2015 APAN 스타 어워즈’ 대상에 ’프로듀사’의 김수현 2015년 한 해 팬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드라마 스타를 뽑는 ’2015 APAN 스타 어워즈’에서 대상을 받은 김수현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8일 오후 강원도 원주종합체육관에서 이훈과 티아라 소연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추운 날씨에도 3천여 명이 운집, 뜨거운 열기를 보였다.
원주시


2015년 한 해 팬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드라마 스타를 뽑는 ‘2015 APAN(Asia Pacific Actors Network) 스타 어워즈’ 대상은 KBS2 금.토 드라마 ‘프로듀사’에서 예능국 신입 피디로 열연한 김수현에게 돌아갔다.

28일 오후 강원도 원주종합체육관에서 MC 이훈과 티아라 소연의 사회로 진행된 2015 APAN 스타 어워즈에는 추운 날씨에도 최문순 강원도지사, 원창묵 원주시장과 60여 명의 국내 톱 탤런트 등 3천여 명이 운집, 뜨거운 열기를 보였다.

2015 APAN 스타 어워즈는 지난해 10월부터 올해 9월까지 모든 국내 방송 채널에서 방영된 드라마에 출연한 배우를 대상으로 한 상으로, 본상 부문 중편 드라마 남자 최우수연기상은 이성민(tvN ‘미생’), 여자 최우수연기상은 김희선(MBC ‘앵그리 맘’)에게 각각 돌아갔다.

장편 드라마 남자 최우수연기상은 김상중(KBS1 ‘징비록’), 여자 최우수연기상은 김현주(SBS ‘애인있어요’)가, 중편 드라마 남자 우수연기상은 임시완(‘미생’), 여자 우수연기상은 박보영(tvN ‘오 나의 귀신님’)이 각각 수상했다.

장편 드라마 남자 우수연기상은 이준(SBS ‘풍문으로 들었소’), 여자 우수연기상은 김민정(KBS2 ‘장사의 신-객주 2015’)이, 연출상은 SBS ‘피노키오’와 ‘너를 사랑한 시간’을 연출한 조수원 감독, 작가상은 SBS ‘펀치’를 집필한 박경수 작가가 받았다. 조연상인 남자연기상은 이경영, 여자연기상은 길해연·채정안이 공동수상했다.

남자신인상은 남주혁·변요한, 여자신인상은 임지연·채수빈이 차지했다.

특별상인 인기스타상은 손호준·유인영, 본상 공로상은 이연헌 감독(수사반장), 특별상 베스트 OST상은 로이킴(피노키오), APAN 한류상은 이동건 홍수아, 베스트 매니저상은 심엔터테인먼트 심정운 대표에게 각각 돌아갔다.

베스트 드레서상은 오민석·최여진, SNS 웹드라마상은 시우민, 아역상은 남다름·갈소원에게 돌아갔다.


연합뉴스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