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불안장애 정형돈, 방송활동 중단…얼마나 심각했나 [공식입장]

불안장애 정형돈, 방송활동 중단…얼마나 심각했나 [공식입장]

정현용 기자
정현용 기자
입력 2015-11-12 23:56
업데이트 2015-11-12 23:5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불안장애 정형돈
불안장애 정형돈 정형돈
불안장애 정형돈, 방송활동 전격 중단…방송 복귀는 대체 언제?[공식입장]

불안장애 정형돈

방송인 정형돈(37)이 ‘불안장애’ 증세로 방송활동을 전격 중단해 팬들의 안타까움을 사고 있다.

정형돈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2일 “정형돈 씨가 건강상의 이유로 당분간 방송 활동을 중단할 예정”이라며 “오래전부터 앓아왔던 불안장애가 최근 심해지면서 방송을 진행하는 데 큰 어려움을 겪어왔고 결국 제작진과 소속사 및 방송 동료들과 상의 끝에 휴식을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휴식기 동안 건강 회복에 전념할 것이고 소속사 역시 정형돈 씨가 치료에 전념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며 “정형돈 씨가 빠른 시일 내에 방송에 복귀해 시청자분들께 유쾌한 웃음을 줄 수 있도록 소속사 차원에서도 함께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소속사는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돼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면서 “정형돈 씨에 대한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정형돈은 이날부터 MBC TV ‘무한도전’과 JTBC ‘냉장고를 부탁해’를 비롯해,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과 오는 13일 첫선을 보이는 MBC TV ‘능력자들’의 녹화에 참여하지 않는다. 진행자 교체 등 방송 차질이 불가피한 상황이다.

앞서 정형돈은 지난 9월 폐렴으로 열흘간 병원에 입원하며 방송 일정을 모두 취소한 바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얼마전 아팠던 것도 증상이 악화되는 데 영향을 끼친 것 같다”고 전했다.

정형돈은 지난 8월에는 SBS TV ‘힐링캠프’에 출연해 “사람들이 무섭다. 아무래도 무서움을 느껴야 되는 직업이다. 시청자 분들은 아버지 같은 느낌이다. 평소에는 인자하시지만 가끔 때로는 무섭고, 그래서 긴장을 한다”고 토로하기도 했다.

[이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자사 소속 방송인 정형돈씨가 건강상의 이유로 당분간 방송 활동을 중단할 예정입니다. 이렇게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된 점에 대해 우선 정형돈씨를 아껴주신 시청자분들과 프로그램을 함께 만들어온 제작진, 출연자분들께 죄송한 말씀을 드립니다.

오래전부터 앓아왔던 불안장애가 최근 심각해지면서 방송을 진행하는데 큰 어려움을 겪어왔고 결국 제작진과 소속사 및 방송 동료들과 상의 끝에 휴식을 결정하게 됐습니다.

휴식기 동안 건강 회복에 전념할 것이며 소속사 역시 정형돈씨가 치료에 전념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입니다. 정형돈씨가 빠른 시일 내에 방송에 복귀해 시청자분들께 유쾌한 웃음을 줄 수 있도록 소속사 차원에서도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된 점에 대해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정형돈씨에 대한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