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사의 신-객주 2015(KBS2 밤 10시) 봉삼과 천소례 두 오누이는 서로를 찾아 같은 날 신막의원을 찾아온다. 간발의 차로 엇갈렸지만 봉삼은 천소례의 뒤를 쫓아 드디어 그녀가 탄 가마를 발견한다. 한편 송만치는 억하심정을 다스리지 못하고 송파마방 문서와 조성준의 처 방금이를 납치해 도망을 치고 송파마방은 한순간에 쑥대밭이 된다. 이에 조성준은 형제 성만치를 징계하겠다는 사발통문을 돌린다.

■디파이언스2(수퍼액션 밤 10시) 인간과 외계인의 전쟁으로 황폐해진 행성에 함께 살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타르 집안의 하녀인 잘리나는 데이탁의 밤일 시중을 들러 간다. 다음날, 데이탁은 집 앞에서 두 눈이 도려진 채 죽어 있는 잘리나를 발견한다. 자신이 한 짓으로 오해받을 것을 걱정한 데이탁은 레이프와 함께 잘리나의 시체를 다른 사람들 모르게 처리하고 스타마와 상의해 범인을 찾기로 한다.

■CSI 2(FOX 밤 12시 20분) 라스베이거스에서 벌어지는 사건들을 최첨단 장비와 과학적인 분석을 통해 해결하는 수사드라마. 라스베이거스 대학교 신입생 페이지 라이코프가 대학을 자퇴하고 집으로 돌아가려던 중 기숙사에서 실종된 채 4일이 지난 후에야 실종 사실이 알려진다. 페이지의 행적을 밝히던 요원들은 페이지가 살던 기숙사를 샅샅이 뒤지지만 나오는 단서마다 막다른 길에서 끝나기만 하는데….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