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가족정착기-한국에 산다(EBS 1 토요일 밤 10시 35분) 러시아 슈퍼맘 율리아와 사춘기 딸 연미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율리아의 사춘기 딸 연미는 아침밥도 거른 채 꽃단장을 하느라 바쁘다. 늦장을 부리는 딸의 모습에 슬슬 화가 난 율리아는 딸을 다그치지만 딸의 버릇없는 행동에 결국 폭발하고야 만다. 자식들에게 어디선가 무슨 일이 생기면 늘 달려가는 슈퍼맘 율리아. 딸 연미의 댄스 공연 날에도 빠지지 않고 달려가 매니저 역할을 자처한다. 드디어 시작된 딸의 공연. 화려한 딸의 춤 솜씨에 기쁜 것도 잠시 율리아는 왈칵 울음을 터뜨린다. 과연 율리아를 울린 사연은 무엇일까.

■다큐 공감(KBS 1 토요일 밤 7시 10분) 이 세상에 아름다운 화음을 선사하는 특별한 청년 여덟 명의 성장 이야기가 공개된다. 자폐성 장애를 가진 아들이 4대 보험이 보장되는 직장을 갖도록 하기 위해 창업 전선에 뛰어든 ‘엄마들의 분투기’가 펼쳐진다. 청년 실업률 10% 시대. 과연 엄마들은 아들의 미래를 열어 주고자 하는 꿈을 이룰 수 있을까.

■처용 2(OCN 일요일 밤 11시) 악마 변호사 한규혁이 무죄로 풀어 준 흉악범들이 연이어 실종되는 사건이 발생한다. 이를 수상하게 여긴 특수사건팀은 한규혁을 흉악범 연쇄 실종 사건의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하고 한규혁의 친구이자 검사인 남민수가 특수사건전담팀을 지원해 주기 위해 합류한다. 한편 연쇄 실종 사건에 얽힌 충격적인 사실이 밝혀진다.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