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스타 저스틴 비버의 누드 사진에 ‘중요 부위’를 가린 합성 사진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8일(한국시간) 미국 해외 시사·연예 이슈 블로그 매체 매셔블(Mashable)에는 ‘모두가 저스틴 비버의 누드 사진에 신나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이 포스트는 당신을 비버의 팬으로 만들어 줄 것이다’라는 부제가 붙어있는 이 글에는 비버의 하체 ‘중요 부위’를 다양한 방법으로 가린 사진들이 게재돼있다.

원본 누드 사진은 저스틴 비버가 남태평양 보라보라섬에서 그의 여자친구인 모델 제이드 피어스(Jayde Pierce)와 휴가를 즐기다 발코니에서 찍힌 것으로 알려졌다. 이 사진을 본 몇몇 네티즌들은 “누가 이 사진을 유포했냐”며 비버의 편을 들어주고 있다. 또 포토샵을 통해 그의 ‘중요 부위’를 가리는 ‘센스’를 발휘하기도 했다.


한 네티즌은 멕시칸 음식점 ‘타코벨’의 로고로 비버의 하체를 가린 뒤 “누군가가 비버에게 ‘핫도그 가게에 가도 널 핫도그로 만들지 않을 거야’라고 말해줘야겠군”이라는 글을 올렸다.

또 다른 네티즌은 파란색 바지와 흰색 가운, 검은색 바지와 빨간색 셔츠를 사진에 그려 넣으며 “걱정하지 마 친구, 난 널 이해해”라는 글을 올리기도 했다.

한편, 해당 게시글에는 비버의 누드사진과 함께 비버가 캘빈클라인 속옷을 입은 채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도 게재됐다. 해당 포스트를 올린 글쓴이는 “누드 사진 속 비버의 선탠 경계선은 그가 주로 속옷을 입은 상태에서 야외 활동을 즐긴 다는 것을 암시한다”고 덧붙였다.

이미경 기자 btf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