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의 사랑(MBC 오전 7시 50분) 친구의 배신으로 모든 것을 빼앗긴 한 여자가 역경을 이겨내고 잃어버린 것을 되찾는 고난 극복기를 그린 드라마. 정옥(양금석)은 구 회장(이정길)을 데리고 공장 마당으로 들어서는데, 구 회장은 정옥의 기억이 돌아온 거 아니냐고 삿대질을 한다. 충격을 받은 정옥은 휘청거리지만 구 회장은 일부러 잡지 않고, 때마침 송아(윤세아)가 달려와 정옥을 부축한다.

■크리미널 마인드 10(OCN 밤 11시) 셀카로 인터넷 스타가 된 타라가 살해당한다. 행동분석팀은 타라를 스토킹했던 남자를 심문하지만 별다른 성과를 거두지 못한다. 범인은 타라 주변 인물들의 셀카 사진에 표식을 남기며 추가 살인을 예고한다. 한편 보스턴에서 잘나가는 변호사가 납치되는 사건이 발생한다. 행동분석팀은 변호사가 맡았던 사건과 그의 과거 행적을 조사하던 중 비밀스러운 장소를 발견한다.

■킹 앤 맥스웰(AXN 밤 10시 50분) 전직 비밀 경호국 출신의 사립 탐정 션 킹과 미쉘 맥스웰. 의뢰받은 사건을 해결하고 경찰서에서 나오는 그들 앞에 FBI 요원 릭비가 나타나 테드 버긴의 사망 소식을 알린다. 테드 버긴은 연쇄살인마 에드거 로이의 변호인으로 션의 은인이기도 했다. 석연치 않은 그의 죽음을 파헤치던 중 에드거가 숫자에 탁월한 백치천재이며 살인할 인물이 아니란 걸 알게 되는데….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