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왕’의 매출이 농심의 목표주가를 끌어올리고 있다. 삼성증권은 5일 “짜왕의 매출 호조가 지속되고 있다”며 농심의 목표 주가를 42만원에서 45만원으로 올렸다. 3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각각 전년 동기 대비 7.0%, 57.5% 증가한 5221억원과 241억원으로 전망됐다.
양일우 책임연구위원은 “지난 7월 말 출시된 경쟁사들의 프리미엄 짜장면 8월 매출은 각각 짜왕 매출의 13~15% 수준에 그쳤다”며 “짜왕의 브랜드 파워가 강한 가운데 경쟁사들이 시장을 키워주고 있다”고 분석했다.
지난 1분기 농심이 판매한 면류의 매출액은 3000억원을 하회해 지난해 같은 기간 보다 10%가량 줄었다. 그러나 짜왕의 매출이 반영되기 시작한 2분기부터 다시 3000억원대를 회복했다.
농심의 주가는 오전 11시 10분 현재 전 거래일 대비 2000원(0.56%)오른 35만 8000원을 기록 중이다.
이정수 기자 tintin@seoul.co.kr
양일우 책임연구위원은 “지난 7월 말 출시된 경쟁사들의 프리미엄 짜장면 8월 매출은 각각 짜왕 매출의 13~15% 수준에 그쳤다”며 “짜왕의 브랜드 파워가 강한 가운데 경쟁사들이 시장을 키워주고 있다”고 분석했다.
지난 1분기 농심이 판매한 면류의 매출액은 3000억원을 하회해 지난해 같은 기간 보다 10%가량 줄었다. 그러나 짜왕의 매출이 반영되기 시작한 2분기부터 다시 3000억원대를 회복했다.
농심의 주가는 오전 11시 10분 현재 전 거래일 대비 2000원(0.56%)오른 35만 8000원을 기록 중이다.
이정수 기자 tintin@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