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엑소가 롯데월드에 떴다!

엑소가 롯데월드에 떴다!

입력 2015-10-05 10:41
업데이트 2015-10-05 15:1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후룸라이드 타는 디오, 회전목마 타는 백현

올해 200만명의 외국인 입장객 달성을 목표로 하는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아이돌 그룹 엑소(EXO)를 광고모델로 세웠다고 5일 밝혔다.
이미지 확대
롯데월드 어드벤처 모델로 발탁된 엑소(EXO)가 촬영한 광고의 한 장면. 8일부터 유튜브와 SNS에 공개된다. 롯데월드 제공
롯데월드 어드벤처 모델로 발탁된 엑소(EXO)가 촬영한 광고의 한 장면. 8일부터 유튜브와 SNS에 공개된다.
롯데월드 제공
이미지 확대
롯데월드 어드벤처 모델로 발탁된 엑소(EXO)가 촬영한 광고의 한 장면. 8일부터 유튜브와 SNS에 공개된다. 롯데월드 제공
롯데월드 어드벤처 모델로 발탁된 엑소(EXO)가 촬영한 광고의 한 장면. 8일부터 유튜브와 SNS에 공개된다.
롯데월드 제공
롯데월드는 국내는 물론 중국과 태국, 베트남 등 동남아시아 전 지역에서 인기를 누리는 엑소를 통해 해당 국가에서 인지도를 높이고 외국인 입장객도 유치할 계획이다.

 

롯데월드는 오는 8일부터 엑소가 출연한 광고와 멤버별 특별 영상을 공개한다. 다음 달에는 해외 온라인 매체, 12월에는 국내 케이블방송에서도 관련 영상을 볼 수 있다.

 

8일 유튜브, 롯데월드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등 SNS에 공개될 광고 콘셉트는 ‘엑소 라이브 인 롯데월드’이다. 9명의 엑소 멤버가 셀프카메라 형식을 빌려 롯데월드의 놀이기구를 타보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담았다.

 

9편의 멤버별 스페셜 영상은 15일쯤부터 차례대로 공개한다. 디오의 후룸라이드, 첸의 자이로스핀, 세훈의 스페인해적선, 수호의 후렌치레볼루션, 시우민의 풍선비행, 카이의 아트란티스, 레이의 파라오의 분노, 찬열의 자이로드롭, 백현의 회전목마 등이다.

 

롯데월드 관계자는 “으르렁, 중독, 콜 미 베이비 등 히트곡을 통해 세계적인 스타가 된 엑소로 글로벌 테마파크를 지향하는 롯데월드 이미지를 표현했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월드는 이달 말까지 놀이공원 내 엑소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다양한 선물을 주는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달란 기자 dallan@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