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싱 라인 3(AXN 밤 10시 50분) 무사히 구출된 소피는 ICC로 돌아와 정보원 찾기에 돌입한다. 세바스찬이 내민 ‘헤이그 가디언’지를 보고 소피는 이름도 모르는 정보원과 연락하는 방법이었음을 알려준다. 바로 개인 광고에 만나자는 암호문을 싣자는 것이다. 하지만 소피가 암호문을 따로 표시해 둔 신문을 납치범이 가지고 간 위험한 상황에서 이들은 정보원을 먼저 구할 수 있을까.

■검정고무신 4(애니맥스 오후 6시) 기영이네 반 담임선생님이 특별한 사정이 생겨 학교에 나올 수 없게 된다. 그러자 무섭다고 소문난 호랑이 선생님이 임시 담임 선생님으로 기영이네 반을 맡게 되고, 엄청난 숙제와 숙제를 안 해 오면 엄한 벌을 주는 무서운 선생님 때문에 기영이네 반은 공포의 분위기에 휩싸인다. 한편 꾀돌이 기철이는 숙제로 고민하는 동생 기영이에게 요령을 가르쳐 주게 되는데….

■막돼먹은 영애씨 14(tvN 밤 11시) 과음 다음날 어머니의 잔소리를 알람 소리 삼아 일어난 영애. 쿨하게 포기하겠다던 승준이 영애 자신의 집에 있는 것을 보고 경악하고 만다. 승준은 영애 어머니에게 제대로 찍혔음을 직감하며 자책한다. 한편 대규모 리조트 일을 따게 된 낙원사. 그런데 새로운 라이벌이 등장해 이영애 디자인 회사와의 피 튀기는 전쟁을 선포한다.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