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랩코스 디즈니 에디션 출시.. 앙증맞은 디즈니 캐릭터로 눈길

랩코스 디즈니 에디션 출시.. 앙증맞은 디즈니 캐릭터로 눈길

김희연 기자
입력 2015-09-04 17:14
업데이트 2015-09-04 17:1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CC쿠션, 섀도우 팔레트, 드로잉 립스틱 등 화장품 4종 구성



디즈니가 랩코스와 만났다.

LAP(대표 최윤준)의 화장품 브랜드인 랩코스(LAPCOS)가 디즈니 캐릭터와 콜라보레이션한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 손 소독제로 유명세를 탔던 퍼퓸 핸디 세니타이저 겔 3종과 인기리에 판매 된 디즈니 네일 스티커에 이어 디즈니 메이크업 라인의 제품을 선보이게 된 것.

어린 시절을 함께 보내며 추억을 쌓아온 미키마우스, 미니마우스, 도널드덕, 데이지덕, 구피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는 랩코스 디즈니 에디션은 브라이트닝 CC쿠션, 아이섀도우 팔레트, 드로잉 립스틱과 핸드크림의 총 4종 구성이다.

촉촉하고 맑은 피부결을 만들어 줄 브라이트닝 CC쿠션을 비롯해 LED 고광택 발색과 보습효과로 촉촉 입술을 완성시킬 드로잉 립스틱, 머스트해브 컬러 8가지를 한데 모은 컬러-핏 아이섀도우와 건조함을 물리쳐줄 쉐어버터 4계절 핸드크림까지 꼭 필요한 아이템들로만 구성됐다. 각 아이템들은 ‘미키 CC쿠션’, ‘미키 립스틱’ 등으로 불리며 눈길을 끌고 있다.

랩코스는 이번 디즈니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미키 CC쿠션 구매 후 랩코스 인스타그램에 #LAPCOS, #랩코스, #디즈니 해쉬태그와 함께 인증을 남기면 사은품으로 미키 손 세정제를 증정한다. 또한 LAPCOS 인스타그램에서는 Best 인증퀸을 선정하여 디즈니 에디션 4종 키트를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20일까지 진행되며, 랩코스 디즈니 에디션은 랩코스 홈페이지(www.lapkorea.com) 및 전국 랩코스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